본문 바로가기

$ 돈이되고 도움되는 생활정보!

고급세단 롤스로이스 팬텀 우산, 실내 외관 디자인 롤스로이스 가격



롤스로이스 팬텀, 꼭 한번 타보고 싶지만 사업으로 크게 성공하지 않거나, 금수저가 아닌이상 구경만 해야하는 차 중 하나 입니다. 실제로 보면 헉 소리나는 압도적인 포스가 풍기는 자동차 입니다 세단이지만 suv와 정면충돌해도 끄덕없을것 같은 그런 든든한..

보디가드 같은 느낌이면서도 굉장히 세련된 고급스러운 느낌이 여기저기서 막 뿜어져 나오는 그런 느낌의 자동차이죠

롤스로이스 팬텀을 인터넷으로만 봤을때는 돈이 남아돌아서 사나보다 했지만, 우연히 롤스로이스 팬텀를 실제로 길에서 보고 헉, 이래서 사는구나 하는 느낌이 한방에 확 들었습니다

 

롤스로이스 팬텀에서 내리는 유리베.

연봉이 수십억이니 이정도 자동차는 아무런 부담도 되지 않습니다.

롤스로이스 가격은 무려 6억에서 7억정도 인데요 거기다가 각종 옵션을 붙인다면 가격은 더올라가게될 것입니다. 영국 롤스로이스사에서 제작하는 최고급 세단중 하나로 성공한 사람이 아니고서야 유지하기도 힘든 자동차 입니다.

롤스로이스 우산 들어보셨나요? 개인적으로 참 감탄했던 부분인데요 역시 명차는 디테일까지 다릅니다 롤스로이스 우산은 저렇게 두꺼운 사이드 부분에 자리잡고 있늗네요 우산을 미리 준비하지 못해도 저렇게 꺼내 쓸 수 있습니다. 제 생각에 롤스로이스에 우산이 저렇게 들어간 까닭은 영국자동차이기 때문인것 같은데요. 영국은 워낙 날씨가 변덕스럽다 보니, 저런 디테일한 배려가 자동차 제작에 들어간것 같습니다.

롤스로이스 팬텀 정도만 있으면 못만날 여자가 없겠어요

캬.. 정말 멋있죠.

영국과 일본은 저렇게 오른쪽에 핸들이 있습니다.

롤스로이스 팬텀에 딱 어울리는 이미지의 모델입니다. 솔직히 30대는 전혀 어울리지 않습니다. 왠지 돈많은 아빠차 몰래 타고 나온 느낌?

적어도 40대정도 이상은 되어야 뽀대가 제대로 나죠

롤스로이스 팬텀 엔진 입니다. 엔진마저도 예술이군요..

롤스로이스를 상징하는 차 앞에 달려있는 그것..

롤스로이스 팬텀을 타는데 있어서 연비나 마력 토크 이런걸 따질 필요가 있을까요..

저는 초고가 럭셔리카에 있어서 그런걸 따지는건 좀 웃기다고 생각합니다.

롤스로이스 팬텀 실내 사진과 외관 사진들을 좀 모아봤습니다. 즐감하세요

롤스로이스 정말 끝내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