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이되고 도움되는 생활정보!

로또1등 조상꿈 꾸면 대박 로또1등 꿈 대통령꿈 동물꿈 불꿈 재물꿈 숫자꿈



‘로또1등 조상꿈’이 궁금해서 막 찾아보는데.. 아놔 대부분 기자들이 로또 관련업체 홍보하는기사로 쓴거네요.. ㅋㅋㅋ 제가 먼저 낚였으니 여러분은 낚이지 마시길 바랍니다. 일단 로또1등 조상꿈 이야기는 있긴 있나봐요.

로또 공식홈페이지에 나온건지는 모르겠으나 작년에 1등된 168명에게 로또1등 꿈 뭐 꿨냐고 물어보니 30%가 로또1등 조상꿈을 꿨다고 하네요

그럼 나머지 70%는?;; 일단 뭐 로또1등 꿈 중에서 조상이 대빵은 아닌가 봅니다.

그럼 대박 로또1등을 위한 꿈은 또 뭐가 있나 볼까요 

로또1등 조상꿈이 30%로 1위? 그럼 나머지는?




로또1등 꿈 2 - 동물꿈 19% (돼지나 용 그런거겠죠?)

로또1등 꿈 3 - 대통령꿈 11% (헐… ㅋㅋㅋㅋㅋ 싫어하는 대통령 나와도 일단 사봅시다)

로또1등 꿈 4위 – 물, 불꿈 8% (오줌 싸셨다면 그래도 삽시다)

로또1등 꿈 5 - 재물꿈 8% 숫자꿈 8% 공동 5

 

그리고 한 자영업자는 장사가 영 안되서 힘들었는데 꿈에서 아버지가 그렇게 나와서 로또를 샀더니 1등이 되었다고 합니다.

 

 

여러분도 로또꿈 많이 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