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박하선 류수영 사주 궁합, 류수영 박하선 사주



박하선 류수영 두사람의 열애가 알려지면서 둘에 대한 많은 것들이 궁금하신것 같아요. 류수영 박하선 열애설이 터졌는데 그날 하필 수지와 이민호 열애설이 터지면서 거의 묻혀버리다 시피 해버린 둘의 사이 ㅜㅜ 박하선 정도면 그래도 요즘 진짜사나이 이후에 인기도 많이 얻었는데 하필 그날 수지가 ㅎㅎ 그런데 박하선 입장에선 잘된 일이려나요.

류수영 박하선 두사람이 어떻게 만나게 되었는지도 궁금하고, 박하선 류수영 둘이 어디서 데이트를 하다 찍히게 된건지 등등 그리고 검색어에 떴던 박하선 류수영 사주(류수영 박하선 사주)에 대해서도 알아봅니다.

이것저것 검색을 해보니 관심사라는게 참 다양하더라구요.


박하선 류수영 커플, 류수영 박하선 궁합과 사주가 좋을까?

박하선 류수영 사주 궁합, 류수영 박하선 사주 궁합 어떤가

류수영은 1979년 9월 5일 출생 류수영 사주

류수영은 사주에 水(물)이 많다고 하네요. 그리고 류수영은 사주팔자가 재물이나 관복 등이 다양히 좋은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재미있게도 류수영의 배우자는 같은 직종에 종사하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하지만 배우자를 잘못 만나게 되면 망신수를 피하기가 힘들다고 하는데요. 둘의 궁합이 잘 맞아야 결혼까지 가겠네요! 그런데 박하선이 워낙 성품도 바르고 좋은 사람이라 박하선 정도면 누구랑 결혼을 해도 훌륭한 배우자가 될것 같습니다.

 

 

박하선은 1987년 10월 22일 출생 박하선 사주

박하선은 자수성가할 운명이라고 합니다. 박하선은 본인이 배려를 좀 더 해야 싸우지 않을 사주라고 하네요. 박하선이 진짜사나이 나온걸 보면 뭔가 완벽주의자 같은 느낌이 드는데, 그런성격에서 나오는 다툼이 있다는 것일까요?

박하선 류수영 궁합을 보면 서로 보완이 되는 형상이라고 합니다.

 

류수영 박하선 둘다 티비에서 비춰지는 모습으로만 판단했을때 상당히 온화하고 바른생활 남녀로 보입니다. 두사람이 크게 싸울일은 없어 보여요! 그냥 제 느낌이로는 류수영 박하선 궁합이 매우 좋은듯^^

 

 

그런데 사주팔자는 그냥 재미로 보는거 아시죠? 저도 몇번 봤지만 뭐 하나 맞는게 하나도 없었습니다;

류수영 박하선 커플은 2013년도에 방송됐던 드라마 ‘투윅스'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그때 부터 인연이 이어졌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안에서는 둘의 사랑이 실패했으나, 이렇게 현실에서는 드라마에서 이어지지 못한 사랑이 맺어졌네요^^

 

이미 다정해 보였던 박하선 류수영 과거 사진

제가 관상을 볼줄은 모르지만 둘의 인상만 봐도 뭔가 행복하고 단아한 가정을 꾸릴 것 같은 느낌입니다. 물론 두사람은 아직 결혼을 생각하고 만나는건 아니라고 합니다. 이제 만난지 5개월 밖에 되지 않았으니까요.

 

류수영 박하선에게 받은 위문편지 박하선 류수영에게 자필편지

과거에 류수영이 진짜사나이에 나왔을때 박하선이 보낸 편지라고 합니다.

캬 이때부터 뭔가 오간것일까요?

이 방송이 나온지가 꽤 된것으로 알고있는데요. 당시 백골부대에 출연했을 때라고 합니다. 박하선이 직접 자필로 쓴 이 편지는, 류수영을 ‘오라버니’라고 부르면서, 초등학교때 이후로 위문편지가 처음이라면서 꽤나 정성들여서 편지를 보냈더라구요.

 

류수영 박하선 드라마 약혼자에서 현실 애인으로

“한떄 오빠 약혼녀였던 박하선 드림”이라고 캬.. 아무리 방송이고 잠깐 촬영을 위해서 군대에 간거지만 정말 기분좋았겠습니다.  류수영 별명이 ‘사랑꾼’이라고 하네요 ㅎㅎ 평소 아주 다정다감하고 성격이 좋다고 합니다. 박하선 류수영 커플이 사귀고 나서부터 가까운 지인들에게 먼저 알리게 되었으며, 언론을 통해서 팬들에게도 알려지게 되었네요.

 

류수영 박하선 지하철 데이트?

이 사진은 과거에 ‘박하선 류수영 지하철 데이트 포착’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왔던 사진인데, 이건 드라마 촬영 장면이라고 합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둘이 저렇게 지하철을 탈리가 없지요.^^

 

박하선 류수영 지하철 씬 촬영장면

당시 박하선이 sns에 직접 올린 사진으로 "기사에는 멀쩡한 예쁘고 멋있는 사진만 나갔지만 숨겨진 비하인드 컷! 요즘 '투윅스'에서 너무 불쌍한 승우 씨랑 지하철 신 촬영 중에! 짜증 장난"이라고 써서 올렸습니다.

이때부터 둘이 친했나봐요.

"형 뭘 자꾸 쳐다보세요! 우쒸. '투윅스'에선 박형식 친구 대신 제가 남동생급"이라고도 썼습니다.

 

 

류수영 박하선에게 이미 사심있었다?

류수영 박하선 사심 방송도 유명하죠.

류수영은 투윅스를 찍을 당시에 사심을 채우기 위해서 박하선에게 대본에도 없던 스킨십을 시도했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연예 프로그램에서 가볍게 나온 이야기 인데, 상대방에게 뺏기지 않기 위해서 스킨십과 뽀뽀를 유도하기도 한다고 이야기 했는데, 이게 장난이 아니고 사실이었나봐요 ㅎㅎ

 

류수영 박하선 나이차

박하선 류수영 나이 차이는 8살 입니다. 87년생 79년생. 4살차이가 좋다는데 4x2 8살 차이는 더 좋으려나요?^^ 과거에 류수영 박하선 둘이 드라마를 끝내고나서, 류수영이 가끔 이야기할때 잘 못알아듣는다면서 세대차이를 느낀다고 박하선이 이야기 한적이 있었습니다. 사랑은 국경도 넘는다는데 세대차이야 뭐~ 가볍게 넘었네요^^

 

“굳이 숨길 필요가 없을 거 같아서 쿨하게 열애를 인정하게 됐다.”라고 이야기한 두사람, ‘군인 커플’ 답게 쿨하네요^^ 2013년 7월달에 한 프로그램에 나와서 박하선이 당연히 이성으로 좋다는 말을 했었느데요. 류수영이 드라마 할때부터 관심이 있었고, 꾸준하게 박하선과 연락을 취해오면서 ‘작업’을 건게 아닐까 싶네요^^

류수영 박하선 커플 이쁜사랑하세용~

박하선 류수영 커플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