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기성용 골 동영상 스완지 스토크시티전 기성용 8호골 영상



기성용 골 동영상이 올라왔네요. 기성용 게임 본다고 벼르고있다가 깜빡 잠이 들어버리는 바람에 이렇게 뒤늦게 기성용 8호골 동영상과 함께 리뷰를 올립니다. 흑..

기성용 보면 참 든든하죠 예전에는 사고도 치고 그랬지만 어느센가 부터는 기성용을 싫어하는 팬들조차도 그의 존재감과 실력만큼은 인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기성용이 수비형 미드필더 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리그도 아닌 EPL에서 벌써 8번째골을 넣었습니다. 이건 정말 대단한 기록인데요. 기성용같은 수비형 자원이 이렇게 골결정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상대에게 큰 부담으로 작용 합니다. 기분좋은 기성용 골 소식을 전해볼까요.

새벽에 기분좋았던 기성용 8호골 영상

기성용의 출전시간이 짧았지만, 그의 활약은 그 누구못지 않았습니다. 7호골을 넣은 뒤로, 질주를 멈춘듯한 느낌이 있었는데, 이렇게 또 시원하게 골을 넣어주었네요. 기성용 골은 쐐기골이었습니다. 거의 승리가 확정된 시간에 터진골이라 큰 임팩트는 없었지만, 그래도 골은 항상 기분좋은 것 이지요.

1:0은 겨우 이긴감이 있지만, 2:0이라면 ‘완승’이라는 표현을 해도 좋습니다.

 

 

‘기성용 골’이 터진 경기는 어제 밤(4월2일) 밤 11시에 열렸던 EPL 35라운드 경기였습니다. 스완지의 ‘헤페르손 몬테로’가 지루하던 경기에 마침표를 찍었는데요. 후반 31분에 골을 넣으면서 경기의 중심을 깨뜨렸고, 스토크가 거칠게 추격하려 했으나, 14분후 경기 종료를 얼마 남겨두지 않고 ‘기성용 8호골’이 터지면서 추격의지를 꺾음과 동시에 스완지의 승리를 굳혀주었습니다.

 

 

기성용 8호골 영상 장면

스토크시티는 강한 피지컬을 앞세워서 전방에서 스완지를 강하게 압박하며 들어왔는데요. 스완지에서 거친역할을 해주는 기성용이 벤치에 있었던지라, 스토크시티에게 기세가 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감독의 사랑을 받고있는 시구르드손의 활약도 답답했고, 후반 5분쯤에 있었던 헤딩은 꼭 넣었어야 하는 장면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놓치고 말았습니다.

 

존조 셸비의 멋진 크로스와 몬테로의 멋진 다이빙 헤딩이 아니었다면 이 경기는 스완지에게 너무나 아쉬운 경기가 될뻔 했습니다.

그리고 기성용이 들어온 시각은, 후반 34분 입니다. 다이어를 불러들이고, 기성용을 다시 내보냈는데요. 기성용 골은 발등에 불이 떨어진 스토크에게 ‘확인사살’과 다름없었습니다.

기성용 8호골 동영상 역시 존조 셸비가 만들어주었습니다. 지친 스토크의 사이드를 파고들어서 기성용에게 좋은 볼을 패스해 주었습니다.

 

기성용 골 동영상 캡쳐.

저기서 센터링을 올려주고 셸비가 들어갑니다.

스토크의 수비진들의 집중력이 흐트러진 상황. 빈틈이 많았습니다.

저기서 공을 잡았고 마침 기성용을 마크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기성용 8호골 절호의 찬스!

 

침착하게 또 넣어줬네요^^

기성용 골 동영상 감상해보실까요?

[기성용 8호골 영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