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퇴근후에 듣는 음악추천, 내맘대로 하는 음악 추천~ 듣기좋아요~~~



퇴근후에 듣는 음악추천, 내맘대로 하는 음악 추천~ 듣기좋아요~~~

크레파스 - 사랑하는사람이생겼어요

첫소절부터확~ 와닿는그런노래

'사랑하는사람이생겼나봐요내눈엔너무예뻐서

첫눈에반했죠그녈좋아한다고친구에게말했죠소개시켜달라면서부탁을했죠'

, 녀가함께 1, 2절을주고받으면서서로의마음을말하죠~ ㅋㅋ부끄

정말사랑하는사람이생겼을때느끼는마음을노래한것같은느낌ㅎㅎ

고백을앞둔분들께적극추천합니다. 실패하면; 몰라요전ㅋㅋ

연인이듀엣으로하기도좋은노래~~~

브라운아이즈 - 이순간이대로

개인적으로정말좋아하는노래입죠

두고두고들어도질리지않은노래~

'사랑은마치하얀구름타고꿈꾸는아이같아

널보면숨까지멎는것같아

oh baby I reallyI wanna hold your mind

I wanna hold your mindI realy need your mind I realy need your mind'

이노래는그냥편하게듣기에정말좋은곡이에요~

부르기에는;;;;... 그특유의목소리가포인트! 아시죠?

정말이순간이대로쭉~ 달콤한노래에요^^

클래지콰이 - 초콜릿트러플(Unplugged Ver.)

뭐다들아신느클래지콰이^^

저는오리지널버전보다 Unplugged 버전이좋더라구요

사실한곡뽑기어려웠어요, 다좋잖아요!

2월은발렌타인데이도있고하니까ㅎㅎ~

'Hey sun's setting down. 이제달콤한꿈을꿀준비를해Close your eyes. I'll put magic spells.포근한솜사탕구름곰인형과창밖을바라봐'

중간에휘파람부는부분좋아요~

물흐르듯흘러가는노래.. 좋네요!

오리지널버전도한번들어보시길^^~

어쿠스틱콜라보

첫소절부터아주달콤달콤~

'언제나다른공간속에있어도서로가같은시간속을거닐며

서로마주보며웃음짓고아껴왔던시간만큼사랑을영원히약속하면서하루에도몇번씩사랑을서로속삭이며

오늘부터영원히우리사랑함께하기를바랄게'

말그대로약속하는노래죠~ 서로에게함께하길약속하는^^~

목소리도편안하고좋아요!

사랑고백하기좋은, 함께부르기도좋은노래!

잔잔하고달콤한노래좋아하시는분들께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