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티아라 텐미닛 당연한 일 아닌가? [티아라 텐미닛 정리]



티아라 텐미닛 당연한 일 아닌가? [티아라 텐미닛 사건 정리]

 

텐미닛 당했다는거 뜻은 아래 참고.

한마디로 가수 나오면 조용~~~ 하게 있는거 ㅋㅋㅋ

박수고 뭐고 아무것도 없는 티아라에게 잘 어울리는 반응.

사실 티아라는 무조건 자숙기간을 가졌어야 했건만…, 반성의 기미도 없고

돈벌겠다는 의지만 불태우니 팬들이 좋아할리 있나….

 

광수가 사람들을 너무 멍청하게 본 것이 최대 실수 ㅋㅋ

 

나올 때 야유엄청나고

나가나가! 거리다가

 

노래부를 땐 조용..

 

끝나고 나서 아무도 박수 안쳐요 ㅋㅋㅋㅋㅋㅋㅋ

2am은 분위기 좋네요

여튼 티아라는 오유는 물론

모든 곳에서 이제 다 마음이 떠난듯 ㅋㅋㅋ

 

다들 화영이만 외침

 

 

무서운 관객의 뒷모습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너무하세요 모르시겠죠?

티아라 다 무대 내려오자마자 울었데요 펑펑울고

엔딩무대도 후배 가수한테 주고 안올라갔어요

아니죠 못 올라갔어요 아파서 속상해서 공항도

죄인처럼 고개 숙이고 가고 왜 우리 티아라가 님들

팬덤가수한테 죄 않지었자나요? 개념부탁"

 

이라는 트윗을 올린… 개념부탁하는 무개념 팬..

 

티아라 부른곳이 제주 KBS인가? 천재인듯 ㅋㅋ 홍보 성공 ㅋㅋㅋㅋ

대화를 이끌 인기이슈 지금 베스트

 

2012/09/12 - 서인국 정은지 계단키스 동영상. 응답하라 1997 계단감기키스

성형수술 전후사진 최고 종결자 정말 이쁘네요

안녕하세요 처제사랑 이거 미친거야 설정이야?

김하늘 유지태 인생영화 통틀어 첫키스상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