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탁재훈 루머해명 김아중 엉덩이 만지는 동영상 !!



탁재훈 루머해명 김아중 엉덩이 만지는 동영상 !!

 

탁재훈 루머해명 검색어를 보고 또 사고쳤나 하고 봤더니, 예전 의혹이었군요 ㅎ

탁재훈은 13일 E채널 '특별기자회견' 4회 미공개 영상에서 탁재훈 루머해명의 기회가 있었는데요

과거 배우 김아중의 엉덩이를 더듬었다는 악성 루머에 대해 언급했을 때,

탁재훈 루머해명에 대해 방송에서 탁재훈 특유의 재치로 재미있게 넘어갔네요

탁재훈은 "예전에 해피투게더를 함께 촬영할 때 김아중은 드라마 촬영 스케줄에 지쳐 주저 앉는 경우가 많았다. 그래서 정신 좀 들게 해주겠다는 뜻에서 장난을 치겠다는 마음으로 옆구리를 꼬집었다"고 밝혔습니다.

탁재훈 루머해명 의 의혹이 나왔던 해피투게더

이렇게 분위기도 좋고 양쪽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는데 엉덩이를 만진다는건 솔직히 아니라고봐요

방송에서 그렇게 위험한 짓을 할리도 없고, 본인 연예인생을 망칠수도 있는데, 굳이 방송에서 그런 말도안되는

모험을 할리는 없겠죠?




아래는 그 문제의 동영상 입니다.

애매하긴 하네요 ㅎㅎ

과연 탁재훈 루머해명의 의혹대로

김아중의 엉덩이를 만졌는지 아닌지는

여러분들이 판단해 보세요 ㅎㅎㅎ

 

저때 탁재훈씨는 옆구리를 꼬집은것이라 하고, 이어 이렇게 말했습니다

"김아중이 당시 깜짝 놀라 날 쳐다봤다. 그래서 내가 모른 척을 하고 있었다. 이같은 영상이 유출돼 엉덩이를 만진 것처럼 보인 거다. 엉덩이를 툭 쳤다는 건 말도 안 되는 얘기다"

저도 탁재훈씨 말을 믿고싶네요^^

내일 대화거리가 될 오늘의 핫이슈 모음

2012/09/13 - 효영 어머니? 화영 어머니? 여튼 미인이시네요

2012/09/13 - 김홍일 검거 울산자매살해 용의자 압송중

2012/09/13 - 세계4대 인형녀 사진모음 + 동영상 . 솔직히 이쁘진않다

2012/09/13 - 승리 프라이데이 컬러로 된 사진도 있네요. 비슷해 보이기도하고

2012/09/13 - 타이니팜 해적동물 /해적돼지/해적하이랜더/해적레그혼

2012/09/12 - 김아라 공주병 ‘저 이뻐요’ 이만갑 [김아라 동영상]

2012/09/12 - 강남빠녀 해명 화성인바이러스 강남빠녀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