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신진식 아들공개 똑닮은 아들있어서 너무 든든해보이네요



신진식 아들공개 똑닮은 아들있어서 너무 든든해보이네요

 신진식 아들공개 검색어가 이슈네요.^^ 두사람 보면 정말 많이 닮았어요 이날 신현수 군은 "우리 아빠는 예전에는 높이 점프해서 강스파이크를 날리던 선수였다. 하지만 요즘은 모든 걸 말로 한다"고 말했다. 이어 신현빈 군은 신진식의 스파이크 자세를 귀엽게 따라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네요 ㅎㅎ 똑같이 생긴 아들이 있어서 정말 든든하겠네요


 

신진식 선수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분들 많으실거예요

TV에서 아들공개한 신진식(申珍植, 1975년 2월 1일 ~ )은 전 대한민국의 배구 선수이자, 전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의 배구 선수이다. 2007년 은퇴 후 국가대표팀 트레이너 및 해설가를 거쳐 현재는 홍익대학교 배구부 감독을 맡고 있다.

'갈색 폭격기'라는 별명이 있다. 성균관대학교 시절부터 강 스파이크로 이름을 알렸다. 선수 시절 김세진과 함께 '좌진식 우세진'이라는 말을 들으며 삼성화재의 겨울 리그 9연패의 주역으로 활약하였다. 그러나 삼성화재 입단 전에 현대자동차와 스카우트 파동이 발생하여 법정 공방이 있었고, 이 사건으로 김남성 감독이 성균관대학교 감독에서 물러났다.

여담으로 1975년 2월 1일은 호적상 생일이고, 실제로는 1973년 2월 1일 출생이다.

  • 출저 위키백과

예전에 아주아주 유명한 배구선수였구요 지금은 해설가로도 자주 보이시는거같아요

두분 너무 보기좋습니다^^

신진식 아들공개 포스팅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