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곽현화 전망좋은집 + 바나나 핥는사진



곽현화 전망좋은집 + 바나나 핥는사진

 

평소 과감한 행동과 개방적인 모습을 보여주던 개그우먼 곽현화가 19금 전망좋은집으로 스크린에 데뷔하는군요.

개인적으로 멘탈강한 연예인이라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자기만의 색깔을 가지고 당당하게 앞으로 나가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물론 욕도 많이 먹긴 하지만 남에게 피해주지 않는 이상 모든건 허용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주의라, 곽현화씨를 좋게 보고있었습니다. 여튼 곽현화씨 전망좋은집 어떤 영화 일까요?

 

개그우먼 곽현화의 스크린 데뷔작 '전망 좋은 집'이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았다는 기사 입니다.

영상물등급위원회 측은 곽현화 '전망좋은집'에 대해 "성적 행위 등의 묘사가 빈번하고 자극적이며 수위 또한 높다"면서 결국 19금을 매겼네요

특히 " 곽현화의 전망좋은집은 여성에게 강제로 폭행을 가하거나 여성의 모습을 촬영하는 관음증 장면도 자주 그려진다. 주제 및 내용, 선정성, 폭력성, 가학성, 모방위험 등 청소년들에게는 관람이 허용되지 않는 영화"라고 설명했는데, 곽현화 전망좋은집이 수위가 꽤나 높은가 봅니다.

 

영화 '전망 좋은 집'은 부동산 컨설팅업체에 근무하는 두 여자에 대한 사랑과 인생에 대해 그린 영화라고 합니다.



위 사진은 곽현화 전망좋은집의 장면이 아닙니다.

전에 논란이 되었던 곽현화 바나나 사진인데요. 이상하게 본다면 보는사람이 문제라고 했었지요. 근데 뜬금없이 얼굴이 좀 커보이네요. 곽현화씨 똑똑하고 몸매등 자기관리도 잘하는걸로 알고있는데 그냥 아무 생각없이 행동하는게 아니라, 자기 기준이 또렷한 사람이 아닌가 싶네요.

어쨌든 이번 곽현화 전망좋은집 기대되고, 시간되면 한번 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