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이적 나쁜오빠 수지에대한 이효리 질투 트위터





이적 나쁜오빠 수지에대한 이효리 질투 트위터

 

이적이 이효리에게 나쁜오빠 소릴 듣네요 ㅎㅎ 무슨일일까요? 거기다 이효리는 수지에게 질투심까지 느끼는 귀여운 모습 보였습니다.

이효리가 그룹 미쓰A 멤버 수지에게 질투하는 모습을 보인건 대학가죠에 MC관한 트윗 내용인데요

이적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기사 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8일 밤에 열리는 'MBC대학가요제' MC를 맡게 됐어요. 파트너는 수지. (이젠…버틸 수 없다고…털썩) 재미있을 듯하니 많이 보아 주세요~"라는 글을 올렸고 이에 대한 이요리의 답글이 이슈가 된 것입니다.

나쁜오빠 이적의 트윗 내용을 본 이효리는 트위터를 통해 "나할 때는 안 하더니. 수지니까 하는 거지? 이 나쁜 오빠 같으니라고"라는 멘션을 보내며 귀여운 질투심을 표출했습니다. 이를 본 이적은 "너 9년을 하더니. 나 하니까 안 하는 거지? 이 나쁜 동생 같으니라고"라고 맞대응하며 두사람이 가까운 사이임을 보여주네요 ^^

 

한편 이적과 수지가 MC로 호흡을 맞추게 될 '대학가요제'는 올해로 36회를 맞이해 음악 감독 박칼린을 비롯해 가수 이은미·김경호·정지찬·루시드폴·대중음악평론가 임진모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고 합니다.

네티즌들은 이효리 수지 질투 글을 접하고 "이효리 대신 수지가 진행하는구나~", "이효리 수지 질투했어? '대학가요제' MC되서 그런가보네", "이적 이효리가 MC 하자 할 때는 안했군. 그래서 이적 나쁜오빠??", "이효리 수지 때문에 이적 나쁜오빠 만들어" 등의 반응을 보이며재미있어 하는 분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