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이 전교 1등 경험을 공개하며 이슈가 되었네요. 김소현이 공부까지 잘하는군요 다른애들 뭐먹고살라구~ 김소현 성적표 공개로 엄친딸 다시한번 확인했습니다.
김소현은 ‘강심장’에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붐이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검색창에 ‘김소현’을 연관 검색어에 ‘김소현 전교1등’이 뜬다”고 말하면서 김소현 성적표 공개가 시작됐는데요.
김소현은 전교1등 경험에 대해서 “초등학교 4학년 때 전교 1등을 한번 해본 적 있다. 공부를 한번 하면 아주 열심히 하는 편이다. 그래서 열심히 해서 전교 1등을 했었는데, 인터뷰에서 ‘전교 1등을 한 적이 있어요?’라는 질문에 ‘있다’고 말한 것이 일파만파 퍼졌다” 라며 검색창에 김소현 연관검색어가 전교1등이 뜨는 이유를 밝혔습니다.
김소현의 발언에 이어서 은혁과 붐은 중학교 1학년인 김소현의 최근 성적표를 공개를 했는데요.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더 많이 활동을 하게된 요즘, 최근 성적표는 어떻게 변했을까요? 김소현의 공개된 성적표에 따르면 김소현 성적은 아주 좋았습니다.
국어 91.5점, 수학 87.4점, 과학 92.7점
김소현은 자신의 성적표에 대해 “중학교 올라와서 촬영을 다니며 틈틈이 공부해서 얻은 성적”이라고 말하면서 연예인이 되었다고 해서 학교생활과 공부에 소홀하지 않았음을 데이터로 증명했습니다. 지금 성적은 어떠냐”라는 붐의 질문에 김소현은 “드라마 ‘보고싶다’ 촬영이 계속 있어서 시험을 못봤다”고 말했네요.
김소현이 어린나이에 미모까지 벌써 갖추고, 공부까지 잘하자 제2의 김태희로도 불리고 있는데요, 보고싶다 보니까 연기도 잘하던데, 참 야무진 엄친딸이네요
이런딸 가진 부모님은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요?^^
김소현 팬들을 위한 동영상도 하나 링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