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김도현 체중감량 그 얼굴에 턱선이 생기다니..



김도현 체중감량 그 얼굴에 턱선이 생기다니..

 

슈스케3에 나왔던 씨름선수 김도현 체중감량이 이슈입니다. 김도현은 완전히 체중감량에 성공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와 놀랍네요^^

오늘 방송된 스타킹에서는 '몸짱킹' 50일간의 중간점검이 방송되었는데요 여기에 김도현 체중감량은 여기서 이슈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김도현은 첫 출연때 까지만 해도 115kg 몸무게가 굉장히 많이 나가던 상태였고, 중요한건 당뇨로 건강까지 나빠져 있었던 상황이라 심각했습니다.

와 저 모습보이시나요.. 저정도면 김도현 체중감량 성공했다고 해도 절대 무리 아니죠. 트레이너와 특훈을 한 결과라고 하네요 김도현은 체중감량을 통해 100KG대를 벗어나 매우 기쁘다며 좋은기분을 감추지 못했네요 단순 체중감량만 한 것이 아니라, 심각했던 당뇨와 콜레스테롤 수치까지 하락해 건강을 되찾게 되었습니다.

몸무게가 정확하게 20키로 빠졌다는걸 보여주는 사진. 김도현은 체중감량하는데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던것일까요. 저정도 근성이면 가수로서도 대박은 못쳐도 꾸준한 활동을 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자기관리가 꾸준하게 잘 되어야 한다는 가정하에요. 이젠 체중 문제가 아니라 본인의 이미지 관리에도 신경을 써야겠죠 예전에 좋지 못한 루머와 사진들이 돌아다니더라구요..



얼마나 힘들었는지를 말해주는 대목이 있습니다

'하루에 트레이너를 10번도 넘게 악마라고 생각했다'

체중감량의 고통을 간접적으로 말했는데요.

그것을 이겨낼만한 분명한 가치가 있었고,

오늘 스타킹에서 그것을 증명 했습니다.

앞으로 김도현의 활약 기대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