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이걸 진짜 자막으로 ? / 장난 자막갑甲 / 빵터지는 스포일러 웃진 자막



이걸 진짜 자막으로 ? / 장난 자막갑甲 / 빵터지는 스포일러 웃진 자막아 뭐야 ㅋㅋㅋㅋㅋ 이걸 진짜 자막으로 썼네 ㅋㅋㅋ 꺄으꺄으꺄으악악악위오로로로ㅗㄹ를우 유호오 휘융아아악 ㅋㅋㅋㅋㅋ 이걸 진짜 자막으로 왜 쓴거지? ㅋㅋㅋ 세종대왕님 감사합니다 우린 외계어도 쓰고 읽을 수 있네요 ㅋㅋ 우리 한글의 위대함 ㅋㅋㅋ

생각지도 못한 자막들 사실 이건 세발의 피죠 ㅋㅋ 이걸 진짜 자막으로 썼냐고 할만한 것들은 무궁무진 합니다. ㅋㅋ 볼때마다 빵터지는 장난 자막류 ㅋㅋㅋ 어디서 이런 자막만들 생각을 ㅋㅋ 정말 기발하고 웃긴 가끔은 매너 없어 보이지만 그래도 웃겨서 봐주는 이걸 진짜 자막으로? 시리즈 ㅋㅋ

 

 

1. 스포일러형

이걸 진짜 자막으로 ? - 보는사람으로 하여금 분노의 폭발을 일으키게 하는 ㅋㅋ 하지만 보자마자 두다리에 힘 쭉 풀려버리는 스포일러 자막 ㅋㅋ 저거 만든사람 죽이고싶어하는 분들 한둘이 아닐듯 ㅋㅋㅋㅋㅋㅋㅋ 저걸 왜 했어 ㅎㅎ

이걸 진짜 자막으로 ? - ㅋㅋㅋㅋ 스릴러영화의 최고명작중 하나인 유주얼 서스펙트 ㅋㅋㅋ 역대 최고의 반전중 하나인데 이걸 ㅋㅋㅋ 바로 밝혀버렸으니 ㅋㅋㅋㅋ 자막 만든사람 진짜 악마 ㅋㅋ

이걸 진짜 자막으로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인사살 ㅋㅋㅋ 이건 영화 잘 보다 나오는 장면인데 진짜 황당해서 말이 안나올듯 ㅋㅋ 사실 실제로 내 친구가 이 자막의 희생자인데 도너츠 먹으면서 보다가 벙쪄서 한동안 도너츠 들고있었다는 사실. ㅋㅋㅋㅋㅋ이걸 진짜 자막으로 ? -  보는사람도 죽이고 연기하는 사람도 죽이는 나쁜자막같으니라고 ㅋㅋ 아놔진짜 자막 만들지 말고 할일없음 나가 놀지 왜 ㅋㅋㅋ 한두사람 낚인게 아닐텐데 이거 ㅜㅜ 못해도 수백명은 이 자막보고 빡쳤을듯 2. 줄거리 요약형 (feat.자막만들기 귀찮아)

이걸 진짜 자막으로 ? - ㅋㅋㅋ 야임마!!!!!!!!! 귀찮음 만들지 말지 왜이랬어!! 학교에서 숙제내줬나 ㅋㅋ 그런데 묘하게 이 게으른 자막을 보고 있음 영화가 이해는 된다는거 ㅋㅋ 몰라도 나중에 어떻게 이해가 됨 ㅋㅋㅋㅋ

이걸 진짜 자막으로 ? - 잘못한거 사과하는거같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네 ㅋㅋㅋ 영화장면은 진지한데 자막을 저따구로 해놔서 진짜 이게 뭐야 내영화 돌리도 ㅜㅜㅜㅜ

 

자 아래부터는 또 어떤 자막이 기다릴지? ㅋㅋㅋ3. 세심형4. 원작 파괴형4-1 원작 파괴형 (해리포터ver.)

5. 사투리형6. 나는 한다. 번역을 (feat.왈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왈도를 추가7. 히어링 테스트8. 김화백형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김화백 만화를 추가9. [Enter] 고장형10. 감정이입형11. 친근한 통신어체형12. 긍정형13. 무식형14. 패기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