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소희 무보정 각선미 사진.jpg + 콜라병몸매 사진



소희 무보정 각선미 사진.jpg + 콜라병몸매 사진

예전부터 유명했던 소희 무보정 각선미 사진이 이슈네요. 소희가 워낙 말라서 다리가 더 길어보이는데요, 일반인이 찍은듯한 소희 무보정 각선미 사진이 SNS을 통해 퍼지고 있습니다. 소희의 이번 무보정 각선미는 어떻길래 유명해진걸까요?

소희 무보정 각선미 사진 -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와 높은 조회수를 자랑하는 소희의 무보정 각선미 사진.(난 솔직히 잘 몰겠다는;;)

게시판에는 '미국에서 본 소희. 무보정 몸매가 이 정도?'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왔었습니다.

 

사진에서 소희는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흰색 튜브톱 상의와 같은색 핫팬츠, 목이 긴 구두 차림으로 다리를 꼬고 의자에 앉아 있다. 보정하지 않고도 완벽한 각선미와 긴 다리가 눈에 띈다.

소희 무보정 각선미 사진 더 큰거.

 

소희는 무대 위에 서 있는 사진 보면 키가 엄청 커보이죠? 얼굴이 워낙 작은데다가 길고 가는 다리로 완벽한 비율을 가진 소희라 크지 않은 키에도 굉장히 우월해보입ㄴ다.

네티즌들은 "이게 정말 무보정? 믿을 수 없어" "비율은 타고났네" "몸매 어떻게 관리할까?" 등의 반응을 보이네요. 소희는 딱히 몸매관리 할 필요 없어보이죠. 마른체형인데다 살이 안찌는 체질이라, 거기다 운동은 전혀 안할거같아 보이잖아요 ㅎㅎ 타고난겁니다 소희는

원더걸스는 다음 달 3일부터 인도네시아 공연을 시작으로 태국, 베트남 투어를 이어 갈 계획이라고 하네요.

소희 무보정 각선미 사진 전에 이슈였던 소희콜라병몸매 사진

캣우먼 부럽지 않은 소희 콜라병 몸매사진으로 이슈가 됐었는데 소희가 의외로 볼륨이 있네요

완전 젓가락일줄 알았는데 골반이 있어 섹시해보입니다.

소희가 키에비해 팔다리가 긴편이라 라인이 참 좋아보이네요

저렇게 몸매 딱 달라붙는 가죽팬츠는 정말 소화하기 힘든데요 소희입으라고 나온 옷처럼 잘맞습니다.

 

 

 

소희는 고양이 같은 매력이 있죠? 근데 방송에 나오는거 보면 좀 띨한 강아지 같다는;;

소희 무보정 사진 좀 더 큰사진도 올려놓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