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김숙 코골이치료 방송에서 공개 치료 ㅋㅋ



김숙 코골이치료 방송에서 공개 치료 ㅋㅋ

김숙이 코골이가 심한가 보군요 ㅋㅋㅋ 개그우먼으로서 웃기기 위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만드는데 다양한 단점을 가지고 있네요 ㅋㅋ

김숙 정말 웃긴데, 티비에 자주 못나오는거 같아 아쉽습니다

김숙과 김숙이랑 어울리는 그 패밀리들 다 재미있는거 같아요.

 


김숙은 채널A에서 방송되는 '한양스캔들' 녹화에 참여해서 코골이치료를 받았는데요. 그것도 스튜디오에서 의사들에게 직접 코골이 치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ㅋㅋㅋ

김숙은 평소에도 주변 동료들로부터 엄청난 코골이 때문에 비난을 받았는데요 ㅋㅋㅋ 코골이로 유명한 김숙이 먼저 코골이치료에 나섰다고 합니다.

'한양스캔들'은 한방과 양방의 두 분야의 의사들이 직접 출연해 대결을 펼치는 건강 프로그램으로 이날 김숙 역시 한방과 양방 두 가지 치료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재미뿐만 아니라 양방 의사들의 대결이라니 흥미가 생기네요

김숙은 치료를 받으면서 한의학 의사에게 침을 맞느라 잔뜩 겁에 질린 모습이 공개 돼 벌써부터 웃기네요 ㅋㅋㅋㅋ 전국민 앞에서 자신이 코골이 환자 임을 밝히고, 치료를 받게 된 김숙이 이를 계기로 정말 코골이를 고치게 됐는지 궁금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