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윤형빈 프러포즈 남자의 자격에서 100% 리얼 프러포즈



와우 윤형빈 프러포즈라니 드디어 7년연인을 데려가는군요!

윤형빈이 '남자의 자격'을 통해서 오래된 연인 정경미에게 드디어 공개적으로 프러포즈를 한다고 합니다.  윤형빈이 드디어 7년째 열애 중인 정경미에게 프러포즈를 하는군요.. 이제 개그프로그램에서 욕먹을일이 없겠네요^^

윤형빈 프러포즈가 ‘남자의 자격’에서 어떤 멋집모습으로 이뤄질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윤형빈 프러포즈는 오늘(11일) 남자의 자격 촬영에서 이루어질 전망입니다. 오랜시간 함께 해왔던 여자친구이자 좋은 개그맨 동료… 그리고 예비신부인 정경미에게 아기다리고기다리던 결혼을 약속하는 프러포즈.(내년에 결혼한다고하네요^^)

 

방송에서 프러포즈를 하면 신부입장에서는 더 로맨틱 할 것 같은데요. 얼마전에 엄태웅도 ‘1박 2일’에서 갑자기 “저 결혼합니다”라고 밝히며 결혼소식을 알려 주변사람들과 팬들에게 놀라움을 줬는데요

엄태웅은 통보였지만, 이번 윤형빈은 방송을 통해 공개적으로 프러포즈를 하는 만큼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듯 합니다 윤형빈 프러포즈에 대해서 '남격' 정희섭PD는 "윤형빈이 오늘 정경미에게 프러포즈를 한다. 현재 각종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제주도로 이동하는 중이다"고 말했습니다.

 

 

남격 정PD는 "윤형빈의 프러포즈는 제작진의 간섭이나 체계적인 계획없이 완전히 100% 리얼로 진행된다. 하나부터 열까지 윤형빈이 모두 결정했다. 제작진도 어떻게 진행될지 자세히 모르고 있다"고 말하며 방송이 아닌 실제 완전리얼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하지만 프러포즈라는게 갑자기 예상치못한면이 있어야 진짜 프러포즈인데요. 애초에 윤형빈은 '남격' 측과 이날 프러포즈 과정을 비밀리에 준비하고 진행할 예정이었는데요. 어떤 입이 발설을 했는지 윤형빈 프러포즈 내용이 그냥 보도되어 버려서 김이 좀 빠졌겠습니다.

윤형빈으로서는 꽤 준비를 많이 했을텐데 당황스러웠겠어요… 정경미는 자신이 프러포즈 받는걸 기사보도로 알게된건가요? ㅜㅜ

 


정경미와 윤형빈은 2005년 공채 개그맨 20기로 KBS에 입사한 뒤 연인 사이로 발전해서 무려7년간이나 사귀어 왔습니다.

(확실히 개그맨 커플들이 대부분 오래 잘 사귀는거 같습니다)

윤형빈과 정경미 두 사람은 사랑과 결혼에 대한 이야기들이 개그 소재로 쓸만큼 재미있고 알콩달콩한 관계를 유지해왔는데요. 

 7년이나 연인으로 지내왔던 두 사람은 여러번 결혼관련한 소식이 젼해졌었는데요 그간 공개적인 프러포즈는 계속 없었습니다.

하지만… 마침내! 드디어! 

남격에서 공개될 윤형빈 프러포즈로 두 사람의 7년열애가 결실이 맺을것으로 보입니다. 

두 사람은 내년에 결혼하기로 확정지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