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안녕하세요 사연모음

안녕하세요 신권아내 신권집착녀 돈의맛 [동영상]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신권집착녀 신권아내 돈의맛 동영상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신권에 집착하는 아내이야기. 돈의맛 사연이 이번에 가장 이슈가 될 번 한 사연인것같은데. 무단침입형친구들 조작논란이 일어나면서 침입자들편이 더 많이 검색되는듯 하네요.

 

사연으로만 따지만 안녕하세요 신권아내도 만만치 않습니다. 사연속의 아내는 왜 신권에 그렇게 집착을 하는 걸까요? 사연 한번 들어보시죠

돈의맛이라는 이름이 지어진 사연. 두 부부는 커피숍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개업한지 이제 1년정도됐는데 한달매출이 1500만원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남편은 너무나 괴롭다고 하네요..

한달매출 1500이나 되는데 남편은 왜 괴로운걸까요? 아내가 일을 안하나?

안녕하세요 고민남편이 그렇게 괴로운 이유는 아내의 고집스럽고 광적인 영업방침 때문이라고 합니다. ㅎㅎ 이번 아내는 도대체 어떤 집착스러운 고집이 있는걸까요?

바로 다름아닌, 손님들에게 잔돈을 내줄때 무조건 신권으로 준다는 것입니다. 받는사람들 입장에서는 기분이 좋겠네요. 다른 매장에 가면 꾸깃꾸깃한 돈을 주고.. 또 그런돈 주고받는게 어떻게 보면 일상인데, 특이하게 빳빳한 신권을 내주면 기분이 좋겠습니다.

후아.. 아침에 일어나면 가게문 열기전에 은행으로 가서 전날 매상을 모두 천원짜리 신권으로 바꾼다고 하네요..

한달 매출 1500이면 하루에 50만원 정도매출.. 천원짜리 500장으로 바꾼단 소리인가요? 이렇게 추운날씨에도 신권을 찾아서 주변 은행들을 다 돌아다닌다고 합니다.

그런데 신권집착녀인 아내는 그것뿐만이 아니라고 합니다.

신권집착녀인 아내는 신권은 모두 가게를 위한것이기 때문에 단 한장도 쓰기를 거부한다고 하는데요. 너무 추워서 길가다 맛있는 호떡이 보여서 하나 사먹을려고 해도 정색을 하며 절대 안된다고 한다네요

첫원짜리 신권이 수십장이 있어도 밥을 굶을때도 있다고 합니다.

신용카드도 쓰지 않는 부부라서 그렇다네요 ㅎㅎ 거기다가 신권쓰기 아까워서 전기세를 안냈다가 끊길뻔 한적도 있다고 합니다. ㄷㄷㄷㄷ

안녕하세요 신권집착녀 아내 남편 등장. 사연을 들어서 인지 남편도 왠지 신권지폐 인물같습니다. ㅎㅎㅎ 호떡도 하나 못사먹는다는 남편의 고민을 갑자기 효연이 거들고 나서는데요 ㅎㅎ

그럼 동전으로 사먹으면 되지 않느냐고 하자 남편이 뭔가를 깨달은듯 갸우뚱 ㅎㅎ 활짝 웃는 효연모습이 더 재미있고 귀엽네요. 물론 사연을 좀 극화 하기 위해서 약간 심하게 만든거겠죠

그리고 신권에 집착하는 아내 때문에 순댓국을 끊게된 사연도 기가 막히는데요. 순댓국을 너무나 좋아하는 남편이 마침 호주머니에 구권이 9천원 있어서 한그릇 5천원하는 순댓국을 한그릇씩 먹고자 갔다고 합니다. 먹고나서 천원이 모자라 신권 한장을 썼는데.

아내가 열이 받아서 지갑으로 남편 머리를 쳤다고 하네요 ㅎㅎ 와 좀 심한데요?

안녕하세요 고민남의 아내.. 신권집착녀 아내 입니다. 이 아내가 그렇게도 신권에 집착하는 이유는 도대체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의외로 단순합니다. 커피숍이 2층이고 1층이 은행인데, 어떤 아주머니가 만원짜리 신권으로 백만원을 바꿔가는 모습을 보고 닮고싶다… 라고 생각헀다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거스름돈으로 신권을 주는것이 손님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한다는 신권집착녀 아내. 그리고 신권을 바꿔서 줬더니 장사가 잘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매출이 무려 3.5배나 늘었다고 하네요. 이일로 다른 사람들도 따라하면서 은행업무가 엄청 바빠지겠네요..

신권집착녀는 항상 지갑안에 저렇게 신권을 넣고 다닌다고 합니다. 아니 쓰지도 않을거면서 왜 저렇게 가지고 다니는거죠.. 구권은 돈으로 보이지 않는다는 신권집착 아내… 신권을 남이 만지는것조차 기분이 좋지 않다는 아내

그리고 신권집착녀 신권을 세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와 기계처럼 엄청 빠릅니다. 신권세는 속도가 거의 은행원 수준으로 엄청 빠르더라구요 저 모습을 보니 만든이야기는 아니겠다 싶더라구요

그런데 결혼한지 6개월된 남편보다 어머님이 더 고생하셨다는…

어머님 월수입이 300정도로 원래 하시던일이 있었는데, 5년동안 딸래미 신권바꿔주는일에 매달리다보니 수입이 거의 없어지셨다고 하네요. 그런데 용돈도 안준다고 불평을 하시는 어머님 ㅎㅎ

신권바꾸러 가다가 교통사고까지 나셨다고 합니다.

그러다 신권집착녀 딸때문에 노하우까지 생긴 어머님.. 신정 구정에 한 200만원 정도 미리 바꿔서 쟁여놨다가 한번씩 써먹는다고 하네요 ㅎㅎ

그렇게 돈모아서 뭐하고싶냐는 질문에는 남편꿈이 해외봉사활동인데 나중에 우간다 같은곳에가서 해외봉사를 해보고싶다고 하네요. 10년 열심히 일해서 다 버리고 떠나고 싶다는 신권집착녀 아내

과연 그녀는 몇표를 받았을까요?

아래 안녕하세요 신권집착녀 아내 동영상 한번 보시죠~

http://tvpot.daum.net/v/v64f0wBBWBF2omzWmmWO2Sy


 아래 사연도 꼭 한번 보시구요. 지나간 안녕하세요 사연은 오른쪽 카테고리 누르심 더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최강동안녀 [동영상] 다시보기 초등학생은 나의적

안녕하세요 침입자들 조작논란 페이스북 사진 [동영상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