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

이시내 탈락 보이스코리아2 다시보기 죽을만큼 듣기



이시내라는 예전에 데뷔한 가수가 보이스코리아2에 나왔네요. 보코1에서도 그랬지만, 기존 가수들의 합격률은 현저하게 떨어집니다. 왜 그런것일까요? 신승훈이 그랬나요. 보컬 트레이너들이 노래 부르면 딱 티가 난다고.. 정형화된 그들의 스타일이 오히려 벽이 되는 걸까요?

백지영 컴백과 함께 자기 앨범을 내게된 이시내는 백지영과 대기실도 같이 쓸만큼 인연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녀의목소리를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백지영..

이시내는 "백지영 선배님이 '사랑 안해'로 컴백 하셨을때 함께 활동했다"며 "현재는 라이브카페에서 노래하고 있다며 이시내가 현재 가수활동을 접고 카페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는것을 이야기 해줬습니다.

 

하지만 화려한 무대에서 노래를 불러봤던 이시내가 라이브카페에서 노래를 계속 부르는것은 자기자리가 아닌곳에서 부르는 듯한 느낌을 줬을것입니다.. 그리고 관심과 사랑받기위해 노래부르는 가수인 본인에게 술 마시다 병도 던지기도 하고, 이노래 한번 불러봐라 하면서 가슴아픈 취급을 하는 손님들 때문에 영혼을 많이 다쳤다 라는 표현을 쓸 정도로 아픈 나날을 보냈던 이시내

 

그녀가 김정은의 '인사이드 마이 하트'(INSIDE MY HEART)를 열심히 열창했지만, 아무도 돌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보면 그녀의 마지막 도전일지도 모르는 자리.. 이시내는 안타깝게 탈락하고 말았는데요..

 

2006년도에 데뷔했었다고 밝히는 이시내..

대기실도 같이 썼었다는 말에 놀라는 백지영.. 전혀 기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시내가 자신의 데뷔 타이틀곡인 죽을만큼을 부르자, 그 멜로디를 기억하고 놀라는 관객들..

너무나 아쉬운 이시내 탈락. 이시내는 탈락한 후에 눈물을 흘렸고.. 그런 이시내에게 백지영은 "미안하다. 다시 가수로서 만나자"며 그를 꼭 안아줬습니다.

이시내 인사이드마이하트와 타이틀곡 죽을만큼 함께 들어보시죠.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

장준수 보이스코리아2 다시보기 기립박수 엘리뇨프로디고 동영상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