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싸이 라커룸 동영상 / 싸이 류현진 라미레즈 등



What?? are you kidding me?? 

싸이 라커룸 동영상 처음에 한 메이져리거가 외친말입니다. ㅎㅎㅎ 

싸이가 많이 유명해지긴 했나 보군요 싸이 라커룸 동영상이 화제인데요

싸이가 류현진 경기보러 갔다가 류현진 3승이후 경기가 끝나고 나서 라커룸에 방문해서 선수들도 만나고 함께 사진도 찍고 했던 영상입니다.

MLB닷컴이 공개한 싸이 라커룸 영상은 지난 1일 LA 다저스타디움에서 춤까지 추면서 류현진을 응원했던 싸이의 LA다저스 라커룸 방문 이벤트를 영상으로 담고, 싸이와 선수들의 모습을 다음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것입니다.

싸이 라커룸 동영상에는 싸이를 발견한 LA다저스 메이져리거들의 환호 소리와 끊임없는 사진 요청을 즐겁게 하나하나 받아주는 싸이의 모습과 류현진의 사인이 담긴 배트와 유니폼을 선물 받는 싸이의 모습 등이 담겨있습니다.

싸이 라커룸 동영상을 보면 LA다저스 메이져리거들이 라커룸에 울려 퍼진 '강남스타일' 노래에 맞춰 춤을 추기도 하고, 싸이를 보기만 해도 재미있는지 싱글벙글 웃는 장면들이 여러번 나오는데요, 내야수 제리 헤어스턴 주니어가 '말춤' 아닌 '막춤'을 추자 손자 재롱잔치 보는 할아버지 표정으로 쳐다보는 모습도 나옵니다. ㅎㅎㅎ

싸이 춤을 추다가 자기도 민망한지 제리 헤어스턴은 갑자기 도망가버렸네요 ㅎㅎ

터프남 맷 캠프는 자신을 "빅 팬"이라며 싸이에게 악수와 사진을 청하고, 부상에서 첫 선발 복귀해 이날 홈런까지 친 헨리 라미레즈는 싸이와 사진 요청에 "한장 더 찍어달라"며 사진을 찍으며 개구장이 같은 표정을 짓기도 했습니다.

류현진을 만나러간 싸이인데, 오히려 LA다저스 선수들의 싸이와 함께 사진을 찍으려고 하자, 정작 선발승을 거둔 이날의 주인공 류현진은 찍사(사진찍어주는사람)가 되었습니다.

류현진은 싸이 라커룸 방문 이벤트에 동료 선수들이 기뻐하자 자기도 즐거운듯 선수들의 핸드폰과 사진기를 바꿔 잡으며 각자의 인증샷을 찍어주는데 바빴습니다. ㅎㅎ  라커룸에서 빅리거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은 두 사람은 이날 저녁을 함께 먹었다고 하네요

아래는 싸이 라커룸 동영상 입니다. 

류현진 3승 12k 류현진 하이라이트 동영상 류현진 탈삼진 순위

싸이 관중석 젠틀맨 [동영상] 류현진 싸이 다저스스타디움 경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