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힐링캠프 장윤정 가족사 유출 킬링캠프 되지말아야



장윤정 가족사 유출로 여럿이 피해자를 보고 있네요…

장윤정 어머니와 10억빚 이야기가 나오고 나서 부터 이틀정도는 장윤정 이야기로 인터넷 안팍에서 떠들썩 했었습니다. 장윤정 도경완 커플이 열애중이고 결혼을 앞두고 서로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을 것으로 예상했던 팬들..

그리고 '행사의 여왕' 장윤정에게 장가가는 도경완이 너무나 부러워 보였던 팬들까지 눈을 동그랗게 만들었던 10억 빚이야기에 거기다 부모님이 이혼소송 중이라는 소식까지 전해지면서 엄청난 이슈가 됐었는데요.

장윤정과 힐링캠프 제작진과의 사전인터뷰에서 나온말이 어떤 경로를 통해서 그랬는지 몰라도 언론에 전해졌고, 대박건수를 하나 찾은 언론은 즉시 탑기사로 내보냈는데요. 이 장윤정 가족사 유출때문에 힐링캠프도 장윤정도 서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장윤정은 힐링캠프 사전 인터뷰에서, 그렇게 두둑했던 통장이 현재는 마이너스라는 이야기를 하며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이야기를 꺼냈다고 하는데요. 장윤정이 10년간 밤낮으로 기름값 수억원을 써가며 번 돈을 어머니와 남동생이 사업투자로 날려버렸다는 이야기까지 나오게 되었고, 10억빚 이야기 그렇게 가족이야기를 하다가 나오게 된 것입니다.

장윤정은 가족으로서 어머니, 남동생을 도운 것이야 공공연하게 알려진 사실이었지만 그렇게 큰 액수일줄은 누구도 몰랐고, 그동안 돈잘버는 일등 신붓감, 일등 며느리감으로 인식되어온 장윤정이 갖고 있던 이미지로 인해 재산 탕진 이야기는 엄청난 충격으로 다가올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런데 알려진 사실과는 조금 다른점도 있다고 합니다. 장윤정 부모님의 이혼과 관련된 이야기 인데요. 장윤정 부모님이 이혼소송 진행중인것은 맞지만, 재산탕진이 이혼사유가 된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하지만 언론과 대중은 진실을 알려고 하기보다는 흥미거리가 되는쪽에 더 촛점을 맞추고 떠 그것을 더 원하는 사람들이 많기때문에 한번 잘못 한번 알려진 재미없는 사실은 다시 정정되지 않는 편인데요.

 

장윤정이 이렇게 좋지 못한 이야기로 크게 이슈가 되고 이미지에 금이 가게 되자, 사전인터뷰를 진행한 힐링캠프측에 엄청난 비난의 화살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힐링캠프' 측 역시 현재 심각성을 파악하고 공식입장을 전했는데요, 장윤정을 섭외하기위해서 오랫동안 노력해왔던 힐링캠프 제작진 측은 원래는 이런 재정적인 문제는 예정에 없었고, 장윤정이 다른 힐링캠프 출연자들과 별 다를바 없이 그렇게 심각하지 않은 살아온 이야기와 결혼과 관련된 이야기를 주 축으로 할 예정이었는데

 

힐링캠프 제작진이 이야기한 내용에 따르면 장윤정은 뇌경색으로 쓰러진 아버지와 뒤이어 이어진 부모님의 이혼소송에 대해 인정했었고, "도경완 아나운서가 장윤정의 돈을 보고 결혼했다"는 소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자연스럽게 현재 재정상태 이야기가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전제작 인터뷰에서 오간 수많은 이야기들이 끝난후 그들 사이에서 오간 이야기중 가족들이 상처받을 수도 있는 사실에 대해서 걱정했고 그 문제에 대해서 어떻게 다룰것인지에 대한 논의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런게 장윤정 힐링캠프 녹화 준비하던 중 확실하게 다듬어 지지 않은채로 유출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힐링캠프 측에서는 사과말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거기에 대한 비난이 일자 또 힐링캠프 측에서는 보호차원에서 한 사과였고, 장윤정 가족사 관련 내용 유출은 우리(제작진) 잘못이 아니다. 장윤정도 이런점을 이해하기 때문에 녹화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다시 밝혔습니다.

그럼 장윤정 가족사가 힐링캠프 사진제작 과정에서 유출된게 아니라면 갑자기 어디서 튀어나온것인지 궁금하네요.. 이렇게 파장이 클 이야기를 장윤정이 기자들에게 대놓고 했을리는 없고.. 최근에 이런 이야기를 나눈사람들이 힐링캠프 제작진 밖에 없는데 어정쩡한 해명은 오히려 더 독이 되지 않을런지요

 

어쨋든 이미 엎질러진 물이고.. 그것을 다시 주워담을수는 없는 일입니다.

녹화는 진행하다고 하니 방송이 어떻게 나올지 기다려봐야겠지요. 일을하다보면 실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건 실수를 저질렀을때 깔끔하게 인정하고 다시는 그런일이 일어나지 않게 노력하는 것입니다.

힐링캠프측의 해명이 언론을 통해서 제대로 전달이 되지 않은건지 확실한 해명을 하지 않은건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진솔한 모습과 여러가지 의혹을 해명해주며 ‘해명캠프’라고도 불렸던 힐링캠프가 이런 유출건으로 인해서 장윤정 이후의 출연자들이 맘놓고 털어놓을 수 있을지.. 이번 장윤정 편에 달려있다고 봅니다.

상처주는 킬링캠프가 되지 않게 각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아래는 관련글입니다.

장윤정 어머니 재산탕진 엄마 장윤정 고백 x파일 증권가찌라시

장경영 장윤정 동생 남동생 장경영 공식입장 미니홈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