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보이스코리아 2 다시보기

장준수 물레방아 인생 듣기 보코2 동영상 다시보기 보이스코리아2



마지막 3명 두명을 밟고 올라서야 하는 죽음의무대! 그렇다고 나머지 두사람이 만만치 않습니다. 특히 이정석은 죽었다 살아돌아왔기 때문에 독기를 품고 자신을 보여주려고 할것이기 때문에 장준수는 여기서 정신 똑바로 차리고 무대에 임해야 합니다.

장준수의 가장 큰 장점이 자유로움인데 그에 반해 그 자신감과 자유로움이 오히려 독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긴장 바짝 하고 마지막 무대에 서야 합니다.

장준수 물레방아 인생 - 보이스코리아2 동영상 다시보기

이정석도 긴장하고..

장준수 물레방아 인생

김우현도 떨려 죽을것 같다고 ..

장준수 물레방아 인생

김준수는 모든 팀원들이 가장 견제하는 장준수.. 장준수가 가진 끼와 폭발적인 에너지는 단순 가창력 이상의 큰 매력이 분명합니다.

장준수의 첫무대를 보고 와 이놈 물건이다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던 저는 이예준과 함께 장준수의 무대를 보코2를 볼때마다 항상 기대해 왔는데요.

이번 장준수 물레방아 인생도 많이 기대가 됩니다

 

장준수 특유의 리듬감과 유니크한 개성!

장준수같은 참가자는 정말 어디서도 보기 힘들죠 ㅎㅎ

오죽했으면 이하이 보컬트레이너까지 겁이 난다고 할 정도로 장준수.. 장준수는 생긴것 만큼이나 두려운 상대!

이정석은 장준수랑 붙는걸 생각도 하지않으려고 노력한다고 할 정도..

강타역시 장준수의 매력을 극찬하는데요. 그냥 니가 가진 자유로움만 보여줘도 사람들이 너에게 표를 던질것이다라고 독려하는 강타.

장준수는 자유로운 소울만큼이나 노는게 인생의 모든것이었다며 항상 친구 우정 노는것 그 세가지를 전부라 생각하면서 살아왔다고 하는데요

장준수 물레방아 인생

음악을 접하면서 무의미하게 노는것보다 음악속에서 인생의 즐거움을 찾았고 그렇게 음악의길을 걷게된 장준수.

장준수 물레방아 인생 곡을 선택한 이유는, 행복하고 즐겁게 걱정없이 사는 자신의 인생 가치관과 너무나 잘맞는 곡이고, 그래서 자신이 더 진정성을 가지고 부를 수 있다고 자신감을 표하는 장준수!

장준수 물레방아 인생 기대됩니다!

 

준수 목소리에는 ’나 이렇게 살아’ 라고 말할 수 있는 그 친구의 인생 매력이 그대로 담겨있다며 장준수의 매력을 이야기 하는데요.

 

장준수 물레방아 인생 시작합니다.!

노래로 감동을 더주려면 연기력도 뒷받침 되어야 하는데요 관심있는분 아래 참고하세요

관련링크 : 연영과, 연예인 기획사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