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안선영 결혼 / 안선영 공식입장 / 안선영 신랑 예비남편



안선영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와 이거 뭔 갑자기 안선영 결혼 소식인가요? 안선영 남자친구 있다는 루머도 한번 돌지 않고 바로 시집을 가네요! 안선영은 두말할것없이 최고의 신부감중 하나인데요. 재미있고,, 일도 열심히 해서 돈도 잘벌고.. 성격도 좋아보이고(실제 성격도 좋데요~) 그리고 현아의 20년후 모습이라고 ㅋㅋㅋ 불릴 정도로 요즘엔 참 이뻐진것 같은데요

안선영 결혼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이 놀라고 있습니다.

안선영 결혼 / 안선영 공식입장 / 안선영 신랑 예비남편

안선영이 결혼한다고 합니다~ 안선영 결혼  소식은 안선영의 소속사인 코엔스타즈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밝혀졌는데요. 소속사는 5월 3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안선영 결혼 소식을 알리면서 드디어 심말년 여사의 노처녀 딸이 시집을 가게된 훈훈한 소식이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안선영 결혼 / 안선영 공식입장 / 안선영 신랑 예비남편

안선영 결혼과 관련해서 소속사는 "매력 있는 연기자, 입담 좋은 예능인에서 연애 전문 서적을 출간한 저자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안선영이 올해 가을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올 가을에 바로 결혼하는군요.

결혼 시기가 아직 좀 넉넉한걸로 봐서는 안선영 결혼이 속도위반 이런 루머는 나오지 않을듯 한데요 ㅋㅋ 근데 가을 해봤자 3개월 남았네요; ㅋㅋ 아직 여름도 확실히 오지 않아서 가을이 멀게 느껴졌는데 이제 6월이니 안선영 결혼은 3-4개월정도 남았네요

안선영 결혼 / 안선영 공식입장 / 안선영 신랑 예비남편

안선영 결혼과 관련한 보도자료를 살펴보니

"안선영은 6년 전 알게 된 예비신랑과 2년 여의 장거리 연애 끝에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 성실하며 따뜻한 심성까지 두루 갖추고 있는 35세 예비신랑은 부산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F&B사업체의 대표를 맡고 있는 청년 사업가다"

안선영 결혼상대, 즉 안선영 신랑이 탄탄한 사업가군요~ 안선영 좋은데 시집갔으면 했는데 멋지고 능력있는 남자에게 시집가나 봅니다.^^

 

안선영 결혼 / 안선영 공식입장 / 안선영 신랑 예비남편

그리고 당연하겠지만, 안선영은 예비신랑과 양가 쪽 허락을 받은 상태이고, 안선영 상견례는 안선영이 워낙 바쁘다보니, 스케줄이 어느정도 정리 되는대로 상견례를 가질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상견례를 갖고나서 올해 가을중에 좋은 날을 잡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직 안선영 결혼날짜는 잡히지 않았다고 합니다.

 

안선영 결혼 / 안선영 공식입장 / 안선영 신랑 예비남편

안선영은 소속사를 통해 "예비신랑은 지금까지 살아온 삶과 결혼 후의 삶까지 한결같이 지켜줄 사람"이라며 "오랜 시간 교제하며 두 사람이 함께할 삶에 대해 자연스럽게 이야기하게 됐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생겼다"고 안선영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또한 안선영은 앞으로의 결혼 생활에 대해 "두 사람의 생활도 서울과 부산으로 나뉘어 있기 때문에 얼마간은 주말 부부로 지내며 서로에게 좋은 반려자가 되기 위한 준비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안선영도 고향이 부산으로 알고있는데 부산남자와 결혼을 하네요^^

 

안선영 결혼 / 안선영 공식입장 / 안선영 신랑 예비남편

소속사 관계자는 안선영 결혼과 관련해서 

"이제부터 시작될 안선영의 또 다른 출발을 따뜻한 사랑과 축복의 마음으로 빌어주시길 부탁 드린다. 앞으로도 관심을 가져주시는 많은 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방송인으로서도 한 가정의 아내로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습니다.

안선영씨 너무 좋아하는데 시집을 가는군요~~ 팬의 입장에서는 좀 더 노처녀로 남아줬으면 하지만 ㅋㅋ 이제 안선영씨 나이가 있기 때문에 행복을 빌어줘야겠네요!~^^

 아래는 안선영이 스타강의 한건데 한번 보세요 잼나요^^



보시면서 손가락 한번 살짝 눌러주세요^^

안선영 결혼 / 안선영 공식입장 / 안선영 신랑 예비남편

최근에 자신의 어머니에 관련한 악플때문에 우는모습이 보였는데, 이제는 옆에서 든든하게 감싸안아줄 신랑이 생겨서 참 다행이네요^^


다음은 안선영 공식입장 전문 입니다. 

안녕하세요. 방송인 안선영씨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매력 있는 연기자, 입담 좋은 예능인에서 연애 전문 서적을 출간한 저자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안선영씨가 올해 가을 결혼식을 올립니다.

안선영씨는 6년 전 알게 된 예비신랑과 2년 여의 장거리 연애 끝에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성실하며 따뜻한 심성까지 두루 갖추고 있는 35세의 예비신랑은 부산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F&B사업체의 대표를 맡고 있는 청년 사업가입니다.

현재 안선영씨와 예비신랑은 양가 쪽 허락을 받은 상태로 안선영씨의 촬영 스케줄이 정리 되는 데로 상견례를 가진 후 올해 가을로 좋은 날을 잡아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안선영씨는 “예비신랑은 지금까지 살아온 삶과 결혼 후의 삶까지 한결같이 지켜줄 사람”이라고 소개하며 “오랜 시간 교제하며 두 사람이 함께할 삶에 대해 자연스럽게 이야기하게 되었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생겼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한, 안선영씨는 앞으로의 결혼 생활에 대해 “두 사람의 생활도 서울과 부산으로 나뉘어 있기 때문에 얼마간은 주말 부부로 지내며 서로에게 좋은 반려자가 되기 위한 준비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고 전해왔습니다.


이제부터 시작될 안선영씨의 또 다른 출발을 따뜻한 사랑과 축복의 마음으로 빌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도 관심을 가져주시는 많은 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방송인으로서도, 한 가정의 아내로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