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박지성 경기 중계 / PSV 고어헤드 경기 인터넷 생중계 보기



박지성 경기중계가 곧 열립니다. 하지만 박지성은 교체출전 할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박지성의 PSV아인트호벤 복귀전이 연기됐지만, 박지성이 뛸 팀이 얼마나 괜찮은지.. 체크해볼 수있는 경기 입니다.

박지성 선발은 불발.. 하지만 다음 경기를 위해서..





박지성 경기중계(PSV 고어헤드 경기)는 아쉽게 됐지만 후반에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젠장 ㅜㅜ 박지성 오늘 교체명단에도 없데요 ㅜ) PSV 고어헤드 경기 PSV는 18일 오전(한국시각) 네덜란드 데벤테르서 고어헤드를 상대로 2013-14시즌 에레디비지에 3라운드를 치르게 되는데요. 고어헤드 뭔가 이름이 무섭네요 –_-;;; 고어..헤드라니.. 여튼 박지성 선발출전은 아니지만, 경기에 앞서 네덜란드 축구관련 잡지와 매체들은, 오늘 PSV 고어헤드 경기에서 박지성의 교체명단 포함을 예상했지만 박지성은 고어헤드전 교체명단에도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고 합니다.

 

박지성 경기 중계 / PSV 고어헤드 경기 인터넷 생중계 보기

박지성은 지난 8일께 PSV의 훈련에 합류한 가운데 워크퍼밋 발급도 완료되어 고어헤드전 출전가능성이 높게 점쳐졌었는데요. 하지만 오늘 PSV 고어헤드 경기에서 박지성 선발로 나오지 않은 이유중 하나는, PSV가 오는 21일 네덜란드 아인트호벤서 AC밀란(이탈리아)를 상대로 2013-14시즌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을 치르는데, 이 경기에 내보낼 예정이기 때문인것으로 예측되기도 합니다.

 

박지성 경기 중계 / PSV 고어헤드 경기 인터넷 생중계 보기

지난 2004-05시즌 챔피언스 리그 4강전에서 PSV소속으로 AC밀란을 상대로 맹활약을 펼쳤던 박지성이 AC밀란전서 8년 만의 PSV 복귀전을 치를지 주목받게 됐네요

 

박지성 경기 중계 / PSV 고어헤드 경기 인터넷 생중계 보기

여튼 박지성이 다음 경기에 나올떄, 어떤 포지션으로 나설지는 아직 확실하게 발표되지 않았는데요. 필립 코쿠 에인트호번 감독은 이번 시즌 새로 영입한 플로리안 요제프준(22)을 오른쪽 날개로 기용할 것으로 보이고, 박지성은 중앙 미드필더 역할을 맡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박지성은 에인트호번에서 오른쪽 날개 공격수와 중앙 미드필더를 번갈아 맡았던 적이 있습니다.

오늘 박지성 경기는 TVN에서 독점 생중계 합니다. 혹시 꼭 인터넷으로 보셔야 할분은

[클릭] 여기가셔서 PSV방에서 보세요 화질은 별로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