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김종민 아이큐 / 닭 돌고래 아이큐와 침팬치 아이큐 사이



갑자기 김종민 아이큐가 화제네요 ㅋㅋㅋ 김종민 아이큐는 캐릭터 때문인지 왠지 낮아야 할것같은 느낌 입니다. 도대체 김종민 아이큐가 어느정도 이길래 이런 굴욕을 받는걸까요? ㅋㅋㅋ 언제나 밝아서 좋은 김종민~



김종민 아이큐 이야기가 나온것은 17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인데요. 방송중에 "아이큐가 조금 많이 낮다는 소문이 진짜냐"는 질문을 받았은 김종민 ㅋㅋㅋ

이에 김종민은 "닭보다는 업이다"라며 "돌고래보다도 업, 침팬지보다는 다운"이라고 재치 있게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는데요. 오히려 이런 바보연기를 능청스럽게 잘해내는걸 보면 아이큐 높을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

네티즌들은 "김종민 아이큐 침팬지보다 낮다니 에이 설마...ㅋㅋ" "김종민 아이큐 사실은 천재일지도 몰라" "김종민 아이큐 낮음 어때 귀엽기만 하다 " “김종민 그만 괴롭혀~” 등의 반응입니다.

한편 이날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는 "코요태 독재자"라는 소문에 "남자 멤버가 많이 바뀌어서 그런 것 같은데 절대 아니다. 그 분들은 사정이 있어서 그랬던 것이다"라며 "저는 김종민 씨와 멤버 빽가 씨 없이는 아무 것도 못한다"고 이야기 하기도 했습니다.

신지가 너무 강해 보이고 나머지 두사람이 또 남자치고는 많이 약해보여서 그런 오해를 샀나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