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최다니엘 징역구형 / 최다니엘 대마초 알선 혐의 비앙카는 도망가고



최다니엘 징역구형 왜 어린나이에 그런일을해가지고 이런 큰 오점을 남기는지… 

최다니엘 징역구형 뉴스가 전해지면서 네티즌들의 키보드는 바빠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대마초를 핀 혐의는 많았어도 이번 최다니엘처럼 대마를 중간에서 유통한건 처음인것 같습니다.

대마 판매를 알선한 혐의로 기소된  아이돌 그룹 DMTN의 최다니엘(21)에게 징역 1년과 추징금 669만 5백원이 구형됐습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구형을 적게 헀네요

최다니엘 징역구형 / 최다니엘 대마초 알선 혐의

물론 구형은 판결이 아닙니다. 구형이란 검찰에서 얘가 이런 잘못했으니 이런 벌을 받아야 합니다 라고 주장하는 것인데요. 구형이 1년 나오면 거의 집행유예로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다니엘 징역구형 관련 뉴스에는 29일 오전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단대동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 재판에 참석한 최다니엘 측은 심리를 종결해 줄 것을 재판부에 요청했다고 하네요.

 

최다니엘 징역구형 / 최다니엘 대마초 알선 혐의

최다니엘 대마 사건을 담당한 성남지원 제1형사부(함석천 재판장)는 이를 받아들였고 검사의 구형과 최 씨의 최후 변론이 이어졌습니다. 검찰의 구형이 이어진 뒤 최 씨측 변호인은 "최다니엘이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라 대마에 대한 인식이 관대했던 점, 지인들에게만 판매를 알선한 사실 등을 고려해 형의 집행을 유예해달라"는 취지로 최후 변론을 마쳤습니다.

최다니엘 대마초 뉴스 나올때마다 이사람으로 착각하시는 분들이 적지 않더라구요 ㅋㅋ 배우 최다니엘 아닙니다.~ ㅎㅎ

 

최다니엘은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준 것 같아 죄송하다. 법을 어긴 사실에 대해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선처를 호소했는데요. 참 이거 벌을 주기도 애매한게 대마를 받아 핀 앧중 하나가 이번에 도망간 비앙카 인데요. 얘에 비하면 그래도 반성하는 기미도 확실하게 보이고, 열심히 해볼라는거 같은데… 이성적으로 보면 징역 6개월이라도 줘야 마땅하다고 생각하지만, 전문적으로 유통한게 아닌 친구들에게 나눠준거같은데 적당한 선에서 처벌이 되고 잘 이행하고 다시 열심히 살았으면 좋겠네요..

 

최다니엘 징역구형 / 최다니엘 대마초 알선 혐의

최다니엘은 대마 판매를 알선한 혐의로 3월부터 수사를 받고 기소됐습니다. 혐의를 모두 인정하고 선처를 바라고 있는 중입니다.

미국에 오래 살다 왔어도, 로마에 왔으면 로마법을 따르랬다고.. 하지말라는건 하지 말아야 하는데.. 여튼 이번을 계기로 경종을 울릴 수 있었음 합니다.

 

그나저나 비앙카는 도망가서 잘 살고있더라구요; 얘는 진짜 꼴도 보기 싫네요 우리나라 올일 이제 없겠지만, 다시는 올 생각도 말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