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티아라 패소 여성의류 샤트렌 모델료 관련 소송 패소



티아라가 패소 소식이 전해졌네요. 티아라를 보면 한방에 훅 간다는 말이 딱 와닿는데요. 티아라가 검색어에 최근 오른건 이렇게 안좋은 소식뿐인것 같네요. 티아라 패소와 관련해 8일 서울중앙지법 민사33부(부장판사 박평균)는 티아라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가 패션그룹형지의 여성의류 브랜드인 주식회사 샤트렌을 상대로 제기한 강제집행 청구이의 소송에 대해 원고 기각 판결했다고 합니다.

티아라 패소된 소송은, 앞서 티아라는 지난해 3월 샤트렌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기로 하고 모델료 4억원에 계약을 맺었으나 그해 7월 티아라 멤버들간 불화설로 이미지에 타격을 입었고, 샤트렌 측은 계약해지를 통보하면서 시작되었는데요.

 

이 광고..

 

이에 티아라 측은 샤트렌 측과 공정증서를 작성해 계약금을 반환키로 합의, 4억원의 약속어음을 발생했지만 티아라 측은 "샤트렌 측이 합의 이후 티아라를 모델로 한 광고를 중단했어야 하는데 실제로는 계속 사용하는 기망행위를 저질렀다"고 주장했고, "합의를 취소하고 강제집행을 불허해달라"고 소송을 냈지만 재판부는 "피고가 합의 후에도 몇몇 광고물을 철거하지 못한 것은 비용이나 시간 때문이었지 티아라는 모델로 계속 활용할 의도는 아니었던 것으로 보인다"라며 원고 기각 판결했습니다.

 

그렇다면 티아라 측이 소송을 건것은 샤트렌 측이 계속해서 티아라가 모델로 나오는 광고를 써먹은게 아니라, 몇몇 광고물을 철거하지 않은것을 꼬투리 잡아서 소송을 건것이 아니냐는 의혹도 제기되고 있는데요. 해당건에 대한 진실은 제가 알 수는 없지만 확실한것은 티아라와 코어콘텐츠는 뭘해도 욕을먹는 지경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화영도 다시 재기를 하지 못하고 있는것 같고.. 승자없는 싸움이네요 티아라는 요즘 활동은 하고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