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맨유 레버쿠젠 중계 손흥민 선발 카가와 / 레알 마드리드 갈라타사라이



와 오늘 대박이네요 흐흐 

맨유 레버쿠젠 , 레알 마드리드 갈라타사라이 경기가 열리는데요. 와이거 동시간에 열리는 게임이라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오늘 새벽은 축구팬들에게 정말 행복한 날인것 같습니다. 추석 연휴가 시작되기 때문에 아무런 부담잆이 맨유 레버쿠젠 , 레알 마드리드 갈라타사라이 경기를 볼 수 있으니까요^^(혹시라도 출근하시는 분들 계시면 ㅜㅜㅜ)

오늘 맨유 레버쿠젠 , 레알 마드리드 갈라타사라이 경기중 아무래도 손흥민이 뛰고 있는 ·레버쿠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를 더 많이 보실듯 한데요. 드디어 챔피언스리그 무대 데뷔전을 치르는 손흥민을 볼 수 있습니다. 손흥민 선발은 거의 확률이 굉장히 높아 거의 확정적이라 보시면 될듯 합니다.


맨유 레버쿠젠 중계 손흥민 선발 / 레알 마드리드 갈라타사라이 중계


손흥민 챔스 데뷔전이 열리는 오늘 18일 새벽 3시45분!! 맨유 레버쿠젠 ,경기는 잉글랜드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리기 때문에 어웨이 부담이 약간 있긴 한데요 2013∼2014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A조 1차전 맨유 레버쿠젠 원정경기에 손흥민이 찰진 활약을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손흥민은 “맨유와 같은 조가 되기를 내심 바랐다. 올드트래포드 경기장에서 뛰는 것 자체로 영광스런 시간이 될 것”이라며 이번 경기에 대한 큰 기대감을 드러냈는데요.

 사람인생이 어떻게 될지 모르는게, 카가와가 맨유가서 몇경기 잘했을때만 해도 박지성이 잊혀진다, 박지성을 뛰어넘을 수도있다고 일본 언론들이 설레발을 쳤지만 이제는 벤치에도 앉을 수 있을지 없을지 걱정해야하는 처지가 되었습니다.

 

맨유 레버쿠젠 중계 손흥민 선발 / 레알 마드리드 갈라타사라이 중계

반면에 손흥민은 이렇게 훈훈하게 성장했는데요
오늘 맨유 레버쿠젠 중계에서 손흥민과 카가와의 대결을 볼 수 있으면 좋겠지만, 카가와가 과연 이 중요한 경기에 나올 수 있을지?

[추가] 카가와 나온다고 하네요 --; 맨유 왼쪽 윙으로 나올듯 합니다. 독일리그에서 오래 뛴 경험 때문에 뽑았나보네요

그리고 맨유 레버쿠젠 중계를 보면서 한가지 재미있을듯 한 포인트가 있는데요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맨유가 손흥민에 관심을 가졌다는 사실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맨유가 손흥민을 데려오기 위해서 좀 더 노력해줬음 좋았겠지만.. 오늘 손흥민의 활약을 보고나서 땅을 치고 후회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맨유 레버쿠젠 중계 손흥민 선발 / 레알 마드리드 갈라타사라이 중계

손흥민은 “빅 클럽을 가는 게 꿈이지만 아직 경험이 부족한 만큼 더 큰 선수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내게 레버쿠젠이 최고의 팀이다”고 밝혔는데요. 저도 손흥민 의견에 찬성입니다. 아마 맨유로 운이 좋아 가게 되었더라도 출전을 아주 적게 했을듯 합니다.

이렇게 레버쿠젠 같이 선발로 나올 수 있는 좋은 팀에서 열심히해서 경험을 쌓고 가치를 올려서 맨유같은 너무 큰 선수들이 있는 팀보다는 EPL에서 미드필드는 좋지만 공격이 약간 아쉬운 팀으로 가줬으면 좋겠습니다.

 

맨유 레버쿠젠 중계 손흥민 선발 / 레알 마드리드 갈라타사라이 중계
오늘 맨유 레버쿠젠 중계에서 웨인 루니와 판 페르시 등 엄청난 특급 스타들과 손흥민이 실력을 겨루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축구팬들을 흥분시키기 충분합니다!!!

그리고 같은 시간에 열리는 레알마드리드 갈라타사라이 경기. 레알 팬들은 이 경기를 보시겠죠?^^

아래는 경기 중계 정보 입니다.

맨유 레버쿠젠 중계 – [클릭]

맨유 레버쿠젠 TV 중계는 TvN에서 합니다.

레알 마드리드 갈라타사라이 중계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