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소피마르소 피부 비결 피부좋아지는방법 소피마르소 라붐 사진 모음 소피마르소 근황



소피마르소 클래스는 여전하네요! 소피마르소가 자신의 sns를 통해서 안부를 전했습니다. 소피마르소 피부가 특히 대박이에요. 뽀샵효과를 준것인지 모르겠으나, 나이를 감안했을때 주름도 별로 없고… 강남 피부과 다녔던 걸까요?

소피마르소가 웨이보 계정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중국 sns인데 요즘 중국시장이 커지다 보니 유명인들이 많이 만듭니다.

“웨이보는 처음인데, 여러분과 이야기 나눌 수 있게 돼 정말 기쁩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 모두에게 따뜻한 포옹을 드린다"라고 소피마르소 아줌마(?)가 글을 올렸네요


소피마르소 피부 비결 피부좋아지는방법 소피마르소 라붐 사진 모음 소피마르소 근황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소피마르소는 1980년대 남학생들의 책받침과 서랍에 숨겨져있던 사진 점유율 1위였을 것입니다.. ㅋㅋ 소피마르소에게 만큼은 세월이 비껴갔던 것일까요.. 저렇게 소피마르소 피부를 가지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피부 좋아지는 방법을 소피마르소에게 배우고 싶네요!

일단 피부좋아지는방법 가장 중요한것은 뭐니뭐니 해도 선크림이죠!


◆가을이나 겨울에도, 흐린날이든 눈이오든 비가오든 무조건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

자외선은 피부를 망가뜨리는 가장 무서운놈(?) 입니다. 자외선은 우리 피부에 기미·검버섯 등 색소 질환을 유발하게 하고, 수분 부족, 콜라겐 파괴까지 아주 악독한 짓을 다 하는 피부의 적입니다. 거기다가 심하면 피부암까지 생기지요.

 

외출하기 30분 전에 썬크림은 무조건 발라야 합니다. 밖에 나갈때 옷 입는거랑 똑같아요!

피부좋아지는방법은 솔직히 이것만 잘지키고, 10시에서 11시 이전에 잘 자주고하면 뭐~! 상당히 좋아질겁니다.

 

소피마르소 라붐 시절 사진을 좀 볼까요?

소피마르소 라붐

소피마르소 라붐

소피마르소 라붐

소피마르소 라붐

 

소피마르소 피부 비결 피부좋아지는방법 소피마르소 라붐 사진 모음 소피마르소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