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이지애 아나운서 남편 김정근 아나운서 집안 이지애 아나운서 성형 의혹



이지애 아나운서 19금발언 과감하네요. 그동안 이지애 아나운서를 보면서 생각지도 못했던 면을 보여줬습니다. 이지애 아나운서 남편의 별명까지.. 뭔가 대단한(?) 부부네요 ㅎㅎ 둘다 굉장히 이런쪽이랑은 거리가 멀어 보이는데, 마녀사냥에 나와서 그동안 숨겨왔던~ 모습을 한껏 보여줬습니다.

11월 7일 방송했던 JTBC '마녀사냥'에서는 이지애 아나운서가 출연해서 지금까지의 이미지를 훌렁 벗어버렸는데요. 특히나 놀라웠던것이 이지애 아나운서 별명과, 이지애 아나운서 남편의 별명입니다.

자신의 별명이 음탕웨이라고..(탕웨이를 닮았고, 음탕하다는 뜻인듯) 그리고 이지애 아나운서 남편 별명이 무려.. ‘몽정근’ 이라고 –_-;;;; 이지애 아나운서 19금발언에 충격먹었습니다.

이지애 그녀의 또 다른 매력! 김정근 아나운서 집안이 대단하다는 루머?

이지애 아나운서 프로필

이지애 아나운서 나이 : 1981년 5월 13일 (만 33세) | 닭띠, 황소자리

이지애 아나운서 혈액형 : A형

이지애 아나운서 남편 : 김정근 아나운서

데뷔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

소속 초록뱀주나 E&M

이지애 아나운서 학력 성신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 심리학 학사

 

김정근 아나운서 별명 충격 ㅋㅋ 그리고 갑자기 생긴 김정근 아나운서 집안에 대한 호기심

왠지 둘다 손만 잡고 살것같은 이미지이나.. 이지애 아나운서 이야기 들어보니 겉과 속이 다른(?) 부부! 오히려 이지애가 이런 면을 보여서 더 매력적이란 분들도 많습니다.

한편으로는 이지애 아나운서 별명 때문에 문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살고있고 한국인이나 다름없는 탕웨이의 이름을 이런식으로 이용하는것은 심각한 결례가 아니냐는 것입니다.

저도 이부분에 대해서는 같은생각인것이, 반대로 다른사람이 이지애의 이름으로 성적발언을 한다면 그냥 넘어가지 않았을거같아요.

 

이지애 아나운서 남편 김정근 아나운서의 어떤 매력에 끌려서 결혼하게 되었을까요?

이지애 아나운서 이상형은 누굴까요 김정근 아나운서이 가진 매력은!

1.바르고

2.강직하며

3.밝고 환한 기운이 있어서 옆에 있으면 햇살 같은 기운을 주는 사람

이라고 합니다.

 

이지애와 이지애 아나운서 남편은 독실한 크리스쳔으로도 유명하지요.

김정근 아나운서를 밤낮으로 이기게 해준다니..

이지애는 그런 남편을 만나고 나서 1주일만에 자신이 결혼날짜를 잡았다고 합니다. 이지애 아나운서 남편 김정근 아나운서 정말 운이 좋네요~! 전생에 나라를 구했을까요?

이지애 아나운서는 당시에 김정근 아나운서와 열애설 나는게 싫어서 바로 결혼날짜 잡았다고..

 

낮완패 밤완패 발언데 김정근 아나운서에 대한 부러움은 더더욱 커져가고

이지애 아나운서는 '낮밤'에 대한 공식 질문에 대해서 요즘 자신은 낮이고 밤이고 완패라고 ㅎㅎㅎ 그 이유는 남자가 기죽으면 안되기 때문이라고 대답했습니다. ㅋㅋㅋ mc들이 좀 더 자세하게 이야기하라고 요구하자 그때 자기 별명이 음탕웨이라고 이야기 한것이지요

 

그동안 단아하고 지적인 이미지가 강했던 이지애 아나운서 19금발언의 여파는 굉장히 큰듯합니다. 김정근 아나운서가 너무 부럽다는 평들이 상당했는데요

저도 이지애 아나운서가 이렇게 시원시원하게 이야기할줄 몰랐고, 아나운서의 이미지를 최대한 지키면서 조심스럽게 할거라 봤는데 방송보고 헐~ 했습니다.^^

 

이지애 아나운서와 김정근 아나운서가 결혼한지가 벌써 4년째라고 합니다. 이제는 편안한 상태라고 하네요. 도전 실험 흥분 긴장은 없지만 편안하고 이것도 괜찮다고..

몽정근 남편도 그런 상태일까요?

 

예쁜 외모에 대단한 몸매.. 거기다가 낮밤으로 완패해주는 여자라니! 이지애 아나운서 남편은 전생에 엄청난 일을 한게 확실합니다.

그리고 이지애 아나운서 19금발언 계속 이어집니다.

 

이지애 아나운서 시어머니 이야기인데요. 김정근 아나운서 어머니가 굉장히 성격이 화통하시다고 하네요 ㅎㅎ 김정근 아나운서 결혼 전에 어머니가, 여친 만나면 입으라고 망사팬티를 사줬다고 합니다. ㅋㅋ 시원시원 개방적인 분이군요.

그런데 남자가 망사입은거 좋아하는 여자가별로 없을텐데-_-;; 어머니 취향인듯

그녀를 사로잡은 남자 그리고 김정근 아나운서 집안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김정근 아나운서 사진 입니다.

이지애가 이야기한 밝고 긍정적이고 햇살같은 느낌이 드시나요? ㅎㅎ

김정근 아나운서 이지애 아나운서 둘이 잘어울립니다.

처음에 이지애아나운서가 워낙 이쁘고 인기도 많았기 때문에 짧은 교제후 결혼하게 된다는 말이 나오고 별별 이야기가 다 나왔었죠. 아무래도 김정근 아나운서 집안이 대단할거라는 그런 의혹들이죠. 하지만 이지애가 예전에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적은걸 보면, 자신은 운명론자고, 인위적인 만남은 싫어한다고 이야기 했고, 만약 김정근 아나운서 집안이 좋았다거나 재력가라거나 했으면 오히려 좋아하지 않았을거라는 말도 했습니다.

이지애가 아나운서 되기 전부터 김정근이 후배들에게 조언을 해주러 나간자리에서 처음 보게 되었고

후에도 소개를 받을뻔 했지만 유야무야 되었다가 나중에 또 우연히 인연이 되어서 그때부터 데이트도하고, 봉사활동과 교회에 같이나가는 등 함꼐 시간을 보내다 결혼하게 된 것입니다.

결론은 김정근 아나운서 집안이 좋다거나 그걸보고 결혼하게 절대 아니라는거

김정근 아나운서는 남자니까 이정도만 관심주고. 다시 이지애 아나운서로

예쁜 이지애 아나운서, 인기만큼이나 이지애 아나운서 성형 여부에 대한 것도 관심이 뜨거운데요. 이지애 과거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이지애 아나운서 성형 전이라고 알려진 이지애 과거 사진 볼까요?

 

이지애 과거 사진 중 하나, 이건 아나운서 되기 전인가봐요.

이지애 아나운서 성형 의혹이 나올 수 없는 지금과 같은 모습입니다.

그냥 사람들이 궁금해서 검색해본것일뿐. 성형은 안한거같음..

이지애 과거 사진중 하나. 엥? 원래 이뻤네요 이지애 아나운서 성형 의혹이 왜 나왔는지 ㅎㅎ 아나운서 치고는 너무 이뻐서 그랬나봐요

 

 

이지애 과거 사진, 이지애 아나운서 성형 안한거 맞네요~!

원래 이쁜듯!!

이지애 과거 어릴때 사진, 이지애 아나운서 성형 의혹은 이제 끝.

아래는 이지애 아나운서 예쁜 사진들~! 팬들은 보고가세요

누르면 확대되구요. 그 아래 하트도 한번 눌러주세요^^

012345678910111213141516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