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김새론 엄마 사진대박,실제 김새론 키 170썰,김새론 몸무게,김새론 춤 영상



김새론 앞으로가 기대되는 여배우중 한명 입니다. 정말 착하고 귀여워요~ 오늘은 김새론 먹방 장면이 공개되면서 다시한번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어릴때는 엄청 귀여운 애기였는데, 벌써 몇년사이에 훌쩍 커버려서 김새론 키는 왠만한 성인 배우들보다 더 커졌고, 외모역시 이제 숙녀티가 조금씩 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김새론이 말하는걸 보면 참 바른아이 같더라구요. 가정교육도 잘받은것 같고 그런 인성이라면 앞으로 롱런하는데 큰 도움이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김새론에 대해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데 진짜 ‘김새론 키’가 얼마인지, 김새론 몸무게, 그리고 김새론 춤(저도 이건 못봤는데 글쓰면서 찾아보려구요), 그리고 대박인게 김새론 엄마 입니다.

 

목차

1.김새론 키

2.김새론 몸무게

3.김새론 춤

4.김새론 엄마

 

이번에 나온 김새론 먹방 사진.. 김새론 몸무게는 거의 초등학생 수준일것 같은데 많이 먹고 통통해지면 더 이쁘겠어요~

김새론 키는 얼마일까요?

 

김새론이 비율이 워낙 좋아서 김새론 키가 굉장히 커보입니다.

그리고 배두나와 같이 서 있는데도 큰 차이가 나지 않아요

 

딱 보면 김새론 키 거의 170이 되어 보이느데요

올 여름에 김새론이 자신의 키를 밝힌적이 있습니다. 장동민이랑 조정치가 하던 라디오에 나왔었는데요 올해 이제 중2밖에 되지않은 김새론은 키에대해서 묻자

164cm라고 이야기 했는데요. 지금 몇달 지났으니 이제 김새론 키가 165는 넘었을거같아요 ㅎㅎ

그리고 김새론은 키가 170까지 크고싶다고 밝혔습니다.

지금 현재의 김새론 키는 반에서도 보통밖에 안된다고 하네요

헐 요즘애들 정말 큰가봐요..

 

그리고 궁금한 김새론 몸무게

프로필상에는 40키로 정도라고 나오는데요

실제로는 더 말랐을것 같아요.

김새론 몸무게야 정확하게 잴수도 없고, 본인이 최근에 밝힌적이 없기 때문에 알수는 없지만

그래도 키가 있기 때문에 김새론 몸무게는 40키로 정도로 보면 될것 같습니다.

 

김새론 춤? 김새론이 춤을 췄다고?

김새론 춤 영상을 찾아봤는데 귀여워 죽는줄 알았습니다. ㅎㅎ

자기가 몸치라고는 하지만 빼지 않았는데요

김새론 보면 참 밝아보여서 좋아요

 

김새론 춤 걸스데이 달링!!!!

깜찍 발랄하게 추는 김새론 춤

 

눈웃음 작렬 ㅋㅋㅋ 김새론 나중에 크면 남자들 많이 울리겠어요~

 

 

일단 김새론 춤 동영상으로 보시고 김새론 엄마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보면 놀라지 않을수가 없는 김새론 엄마

 

김새론 엄마 대박이죠? 김새론이 왜이리 이쁜가 했더니 엄마가 초미인이었어요

거기다가 김새론 엄마는 중학생 딸이있다고 믿겨지지 않을정도로 굉장한 동안인데요.

어디가서 20대 중반이라고 해도 믿겨질 정도 입니다.

김새론 엄마는 김새론을 포함해서 아이를 3명이나 낳았는데요

전혀 그래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김새론이 이렇게 어릴때부터 뜨고, 집안도 화목해 보이긴 하지만 한번 가슴아픈일도 있었어요

바로 거짓 루머 때문인데 참 애한테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