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소트니코바 근황 김연아 금메달 훔쳐간 뒤 대회 안나와



소트니코바 때문에 러시아 여자에 대한 사랑이 식어버렸습니다. 아.. 그전까진 러시아 여자에 대한 환상이 있었는데 흑. 소트니코바 근황을 보면 참 가관 입니다. 어디서 이런 거지같은것이 나와가지고 김연아 금메달을 훔쳐갔는지..

아델리나 소트니코바가 러시아 내셔널챔피언십에 불참한다고 하네요. 분명히 자기 실력 보여주고싶다고 난리를 치더니, 갑자기 또 참여하지 않겠다고 합니다.

당연하죠 소트니코바는 실력이 없거든요

 

슈레기 실력 소트니코바

소트니코바는 2014년에 열렸던 치욕적인 올림픽,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레전드 김연아 선수를 이기고 금메달을 땄습니다. 정말 대단한 했죠. 러시아가 뻔뻔한 나라인것은 알았지만 저정도로 대놓고 할줄은 몰랐거든요.

편파판정인건 두맗랄 필요도 없습니다. 소트니코바의 실력과 점수에 대한 의문은 전세계 전문가들이 이미 이야기를 해줬기 때문입니다. 그 뒤로도 입닫고 무슨 연예인 처럼 살더니 이제 소트니코바는 대회에도 나오지 않고 그냥 바짝 돈 번걸로 살고있는 듯 합니다.

하긴 그렇게 쉽게 돈을 벌고 유명해졌으니, 운동하기 싫겠죠.

 

소트니코바 효도르 닮음

소트니코바가 자기 입으로 ‘진짜 실력’을 보여주겠다고 이야기 한다는 자체가 얼마나 본인도 부끄러워하는지 명백히 보여주는 대목이고, 사람들이 자신을 믿지 않는다는걸 소트니코바 본인도 잘 안다는 것입니다.

소트니코바 근황 사진 입니다. 운동 거의 놓고 산것 같아요.

살도 찌고..

 

소트니코바 못생겼어

소트니코바는 올림픽 이전의 국제 대회에서 월드 클래스 레벨의 실력을 보여준적도 없지만, 유독 러시아 올림픽에서만큼은 김연아도 이겨버리는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소트니코바는 올림픽 이전 세계선수권 대회에서도 메달을 따본 적 없는 선수중에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딴 유일한 선수 입니다.

그리고 그 뒤로는 소트니코바 경기 안함 ㅋㅋ

당시 소트니코바 갈라쇼 ...


소트니코바 나방..


이런게 금메달이라니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