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주걸륜 쿤링 한국혼혈 여자 결혼 비용 20억 주걸륜 재산 얼마인가 보니



주걸륜 쿤링 결혼 했네요 그동안 말도 많고 탈도 많았었지요. 중국 언론매체들은 앞다투어 쿤링 주걸륜 두사람의 결혼 소식을 전하고 있는데요. 두사람이 결혼한곳이 중국이 아니라 영구이라고 하네요. 영국의 요크라는 도시에 있는 성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주걸륜 쿤링 결혼식은 비공개로 치러졌으며, 양측 부모님만 참석했다는 말이 있네요. 왜 다른 사람들은 참석하지 않았을까요..; 친구가 없나… 기사가 잘못 된거겠죠?

여튼 쿤링 주걸륜 결혼식에 들어간 돈만 20억이라고 합니다. 주걸륜 재산이 어마어마 한가보군요

 

둘다 팬이 많습니다. 특히 주걸륜은 대만에서 손꼽히는 연예인이라고 해요. 둘의 결혼에 대해서는 모두 비공개로 진행이 되었는데요. 다른 기사를 찾아보니 결혼식에 참석한 사람이 부모님 외에도, 3명 더 있다고 하네요.. 일단 인간 관계가 그렇게 크진 않은가 봅니다.

한번뿐인(그래야할) 결혼식인데 돈도 엄청나게 많이 버는 주걸륜이 올사람 있었다면 비행기 한대 빌려서라도 결혼식을 했을텐데 말이죠.

 

 

또 다른 기사를 보면 친척 포함해서 50명이 참석했다는 소리도 다 가지각색이네요. 얼마나 사람들이 참석했든 뭐 그리 중요한것은 아닙니다.

주걸륜은 결혼식장 빌리는데만 17억이 쓰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타 부대비용이 3억 정도 들었다고 하네요. 총 20억원.

주걸륜 쿤링 커플은 2012년, 열애한지 1년정도가 지나고나서, 둘이 데이트 하는 모습이 공개되어서 열애설이 나갔는데, 곧바로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그 뒤로부터 쿤링이 임신했다 이미 동거중이다 등등 말이 많았었구요.

루머는 거의 맞지 않았고 4년만에 이렇게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네요

 

 

주걸륜 재산 얼마나 되길래..

주걸륜은 대만의 가수, 작곡가, 프로듀서 겸 영화감독 입니다.

2005년에는 자동차 만화로 유명한 '이니셜D'를 리메이크한 영화 '頭文字D'에서 주연을 맡으면서 배우로 데뷔를 하기도 했습니다. 뮤비도 자기가 직접 찍었다고… 그리고 우리에게도 유명한 ‘말할 수 없는 비밀’ 영화에는 각본, 감독, 주연, OST 작곡 등을 다 맡았는데요. 이게 대박이 났죠. 대만에서 163만달러, 중국에서 3000만위안, 홍콩에서 180만달러 등의 수익을 얻었다고 합니다.

 

 

주걸륜 재산 1500-2000억 설도..

요즘 우리나라 스타들도 중국에서 뜨려고 기를 쓰죠. 중국 시장은 그만큼 어마어마 합니다. 주걸륜 재산이 천억은 넘는다는 소리가 나오는게 그냥 소문은 아닌것 같습니다. 대만 시장 자체는 작기 때문에 큰 돈이 되지 않지만 중국본토가 정말 시장이 대단 합니다.

2010년에만 300억 넘게 벌었다고 하니 천 몇백억 설이 사실인듯 하네요

 

주걸륜과 결혼한 쿤링은 누구알까요? 쿤링 한국혼혈?

쿤링 한복 사진

쿤링 한국계 라는 사실은 이미 잘 알려져 있습니다만, 이게 완전 한국계는 아니구요.

아빠가 호주사람이고, 엄마의 부모님 즉 할머니 할아버지가 각각 대만,한국 사람 입니다.

솔직히 쿤링이 한국에 애정을 가질 이유는 전혀 없는..

쿤링 한국혼혈 맞는것도 되고 아닌것도 되고

주걸륜 쿤링 나이차이 얼마?

쿤링이 93년생이더군요

주걸륜은 1979년생.

 

둘은 14살 차이 입니다. 요즘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나이 많이 차이나는 커플이 결혼하는게 추세 인가봐요.

하긴 그게 어떻게 보면 본능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여자는 능력있는 남자를 좋아하고, 남자는 이쁜여자 그리고 거기다가 이왕이면 어린여자에게 눈이갈 수 밖에요

 

쿤링이 이쁘긴 이쁩니다.

쿤링 어릴때 사진인듯.

쿤링 흑역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