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강예원 연기 논란 진짜사나이 강예원 출연 오히려 기대된다



강예원이 진짜사나이에 나오는군요 ㅎㅎ 저는 걱정반 기대반입니다. ocn에서 했던 드라마 ‘나쁜녀석들’에서 강예원 연기 논란은 정말 뜨거웠었지요. 저는 처음 강예원의 연기를 보고 처음이니까 저러겠지 했는데.. 나쁜녀석들 끝날때까지 그러더군요.

솔직히 당시에 강예원 연기를 보고 엄청 놀랐습니다. 신인도 아니고 연기도 꽤 오래 했던 연예인으로 알고있는데, 뭔가 얼굴에 시술이 잘못된걸까.. 그러기엔 목소리도 너무 어색하고 드라마와 따로 노는 연기 때문에 몰입을 깬적이 한두번이 아니었습니다.

진짜사나이 강예원 출연으로 그녀는 색다른 매력을 보여줘야만 앞으로 인기를 더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예원 유미영 경감.. 오구탁의 연기와 대조되어 더더욱 로봇연기로 보였던 그녀..

원래는 이름이 김지은 이었더군요

2001년 SBS 시트콤 허니허니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런 시트콤도 있었나요…

 

그리고 영화 중독과 마법의성에 출연했는데 마법의성 당시에 베드신이 꽤나 파격적이었던 모양 입니다. 하지만 영화는 실패하게 되고 강예원은 한동안 연예계에서 보이지 않았는데요 유학갔다 이런 말도 있었어요.

그러다가 1년 정도 지나서 이름을 강예원으로 바꾸고 다시 연기를 시작 합니다.

 

강예원 나이는 80년생 입니다. 올해 36살이지요.

 

 

진짜사나이에 강예원이 어떤 캐릭터로 나올지 기대됩니다.

사실 유미영 경감으로 나쁜녀석들에 나올때는

속터질듯한 느낌이었고, 워낙 시청자들의 반발이 심해서 중간에 하차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도 들었습니다. 그런데 계속 보다보니, 사람들에게 하도 욕먹는 강예원이 좀 불쌍해 보이기도 하고 나중에는 정도 들더군요 ㅎㅎ

 

진짜사나이에서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매력을 보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좀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을 보여줘야 할텐데요

근데 또 강예원이 진짜사나이 멤버들 중에서도 조금 나이가 많은 편이라

어떤 포지션을 가져갈지 애매하네요

 

 

강예원이 그래도 마음은 착할것 같습니다……

팬이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