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최정윤 집안 이랜드 부회장 아들 윤태준 최정윤 남편 집안 총정리 최정윤 집 사진



‘최정윤 집안’ 그리고 ‘최정윤 남편 집안’이 화제가 되고 있넹뇨. ‘해피투게더'에서 최정윤이 드라마에서나 나올법한 '청담동 며느리'같은 삶을 살고 있다고 나왔는데요. 사실 최정윤에 대한 이야기는 몇번이나 방송에 나왔었고, 티비를 자주 보시는 분들은 최정윤 남편 집안이 생각보다 대단한것을 잘 알고 있을 것 입니다. 최정윤 집 내부 사진도 여러번 방송에 나왔었고 큰 부러움을 샀었는데요.

이번 해투는 꽤 재미있었습니다. 서장훈,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였던 이규혁, 최정윤, ‘토토가’에 나온 뒤로 다시한번 전성기를 맞이하고있는 터보 김정남, 그리고 요즘 대세 걸그룹 EXID 하니가 나왔었는데요.

하니가 이슈가 될줄 알았더니 역시 잘사는 최정윤 집에 대한 이야기가 더 많네요.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정리해봅니다.

최정윤의 결혼 생활과 최정윤의 남편 윤태준에 대한 궁금증

최정윤 윤태준 부부 근황~?

최정윤은 지금 살고있는 최정윤 집이 전세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윤태준(남편)의 집이 서울 아파트 몇채는 그냥 살 수 있을 정도로 부자인지라 돈이없어서 전세로 살고 있는것은 아니라는건 누구나 알 것 입니다.

 

 

최정윤 집 남편 윤태준이 무리하게 대출받아서 샀다?

최정윤 남편 윤태준이 무리해서 좋은 아파트를 얻었고, 대출을 받았다고 하는데, 그래도 최정윤 남편 엄마가 이랜드 부회장인데 설마요~

 

여튼 최정윤 집 사진은 제가 아래에 다시 올려드리구요. 최정윤과 최정윤 남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요.

두사람은 어떻게 만나게 되었을까요. 왠지 최정윤 집안도 상당한 집안일것 같고, 그래서 있는 집안 사람끼리 만난건 아닐까 하는 소설도 쓰게 되는데요.

 

남편 윤태준이 고깃집 사장인줄 알았다는 최정윤

최정윤의 결혼에 대해서 궁금한 mc들이 최정윤 집안과 최정윤 남편 집안 양가가 모두 좋아서 부모님들끼리 결혼을 주선한게 아니냐고 묻자, 최정윤은 최정윤 남편을 고깃집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었고, 최정윤 남편의 친구가 동생의 남친이었다며 우연한 기회에 인연이 되었음을 밝혔습니다.

최정윤의 남편이 했다던 고깃집은, 바로 오리고기 가게 였는데요. 최정윤도 윤태준의 가게 고기맛이 맛있었는지 그 이후로 많은 약속을 오리고기집에서 잡았었다고 하네요.


최정윤 윤태준 웨딩사진.

작년에도 최정윤이 토크쇼에 나오고 난 뒤에 최정윤 남편에 대한 관심이 커진적이 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최정윤은 여자들이 드라마에서나 나올듯한 그런 삶을 살고있기 때문입니다. 최정윤이 연예인이긴 하지만, 최정윤 집안에 대해서 그렇게 알려진것도 없고 특별해 보이지도 않는 상황에서 최정윤 남편 윤태준이 이랜드 부회장 아들이라는 말이 나오게 되었고



재벌가로 시집간 평범(?)해 보이는 연예인의 스토리는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기엔 딱이었지요.

그때부터 티비나 언론에 최정윤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기만 하면, ‘재벌집 며느리’, ‘청담동 며느리’ 등의 수식어가 항상 따라다니게 되었습니다.

 

윤태준이 무리하게? 산 집 ㅎㅎ

최정윤 집에는 이렇게 미니바도 있습니다. 대출받아서 아파트 샀다고는 하지만, 이런 아파트 살려면 엄청난 가격일텐데 그런돈 대출 아무나 해주지 않습니다.

 

이영자도 놀라버린 최정윤 집.

 

최정윤 집 안에 있는 겁니다. 어디 호텔이 아니에요. 거실만한 욕실에 저렇게 큰 욕조까지.. 이영자와 남자가 들어갔는데도 남는 크기… 이정도 되니 최정윤 남편 집안이 얼마나 부자인지에 대한 관심이 생길법도 합니다.

 

최정윤 집에 있는 소파인데 막 움직이기도 하고..

 

윤태준은 재벌가의 장남이다?

최정윤 남편 집안이 대단한것은 사실 입니다. 이랜드라는 기업이 일반인들 사이에서는 그렇게 유명하지 않을지 몰라도 상당한 규모의 대기업이고, 최정윤 시어머니, 즉 최정윤 남편 윤태준의 엄마는 이랜드 회장의 여동생입니다.

이랜드 부회장 박성경의 장남인 최정윤 남편. 그는 최정윤보다 나이도 4살이나 어리다고 하네요.

 

통큰 윤태준의 엄마

최정윤 남편 엄마가 이랜드 그룹에서 운영하는 호텔 중 한곳으로 휴가를 보내주기도 했다고 합니다.

 

바로 이사람이 최정윤 시어머니 윤태준 엄마

 

최정윤이 예전에 최정윤 남편 집안의 회사, 즉 이랜드 하면 운동화 브랜드 하나 운영하는줄 알았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이는 ‘뉴발란스’를 이야기 합니다. 이랜드가 뉴발란스 한국 사업을 책임지고 있거든요. 뉴발이 인기가 별로 없을때 가지고 들어와서 대박이 났지요.

 

윤태준 최정윤

최정윤 남편 윤태준의 놀라운 과거

사실 그가 아이돌이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예전에 이글파이브라는 그룹에서 T.J YOON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잠시 했었다고 합니다.


이글파이브 윤태준

가장 오른쪽에 있는 남자가 최정윤의 남편 윤태준이 아이돌 활동할때 모습.


아이돌 출신의 잘생긴 외모 + 4살 어린 나이 + 재벌집 아들. 최정윤 남편 스펙 보니 최정윤이 엄청 시집 잘간건 맞는거같아요!

그리고 최정윤 윤태준 부부는 둘다 성격이 프리한 성격이라 서로의 취향을 존중하고 터치를 거의 하지 않는편이라고 합니다. 최정윤 남편의 핸드폰에는 한효주의 사진이 있다고 해요 최정윤도 방송에 나와서 조인성이 좋다고 이야기했었구요.


최정윤의 집이 공개되면서 잠시 나왔던 남편 윤태준.

글너데 윤태준 얼굴에 뭘 쓰고있죠? ㅎㅎ 지금은 연예인이 아니라서 윤태준이 얼굴 공개하는데 조금 부담감이 있을 수 있으니

저러나 보다 했습니다.


윤태준 조인성 변신

그런데 윤태준이 조인성 가면을 ㅋㅋ 집에서 먹는 밥인데도 뭔가 반찬이 틀려 보입니다. 이랜드 회장 일가가 전라도 출신일거에요. 박성수 회장이 광주일고를 나왔거든요. 그래서 예전에 최정윤이 남편 밥상에 대해서 이야기 한적이 있었던것 같은데, 본가쪽에 갔더니 어마어마한 반찬들에 매일 올라오더라고 ㅎㅎ

역시 음식은 전라도가 맛있는거같아요.


친구처럼 지내는 윤태준과 최정윤 두사람 

예전 방송에서도 티격태격 재미있게 사는 모습이었는데요. 윤태준에게 왜 최정윤과 결혼했냐고 묻자, 당시에는 '착해서' 반했다고 했는데, '너무 성급했었다'라고 이야기 하면서 최정윤의 분노게이지가 상승했었습니다. ㅋㅋ (물론 장난이곘죠)

그래서 윤태준에게 지금의 최정윤 성격을 알았으면 결혼했곘냐고 하니, 대답을 제대로 못하던 ㅋㅋ

두사람은 그래도 인연이었는지, 최정윤의 전화번호를 받게 되고 나서, 만남이 1주일 정도 되었을때 결혼 이야기가 오갔다고 하니 둘은 인연이었나 봅니다.


이랜드라는 그룹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원래 이화여대 앞에서 아주 작은 옷가게로 시작했습니다.

장사가 잘 되기 시작하자,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려고 잉글랜드라는 이름으로 상표를 등록을 하려고 했지만, 나라의 이름이기 때문에 상표로 등록이 되지 않아서 이랜드(E-Land)로 이름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이랜드는 기독교인이 아니면 일하는데 신경이 쓰인다고 할정도로 회사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기독교(개신교)화 되어있다고 합니다.

이랜드는 축구팀도 하나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이랜드의 계열사들을 볼까요?

 

- 뉴코아아울렛

- NC백화점

- 2001아울렛

- 에슐리

- 자연별곡

자주 보던 것들이죠? 이 외에도 엄청나게 많은 계열사를 가지고 있고, 뉴발란스 등 보유 브랜드들도 꽤나 빵빵 합니다.

 

그럼 최정윤 집안도 빵빵할까요?

최정윤이 병원 원장 딸로 오해받기도 했으나, 그것은 아니고, 최정윤 아버지가 서울에 있는 큰 병원에 들어가있는 식당을 여러개 가지고 있어서 그렇게 소문이 났다고 합니다. 최정윤 집안도 꽤나 부잣집이긴 하지요. 아버지 사업이 잘되서 어릴때부터 잘 살았다고 합니다.

교수식당, 학생식당 등 여러가지를 가지고 있었던 모양 입니다.


예전에 최정윤 시집가기전에 방송에 나왔던 최정윤 집 대문 사진 입니다. 사람보다 더 큰 대문.. ㄷㄷ 최정윤 역시 솔직하게 이야기 한적이 있습니다. 부모님을 잘 만나서 편하게 살아왔었다고. 최정윤이 살면서 힘들었던 적은 거의 없었겠지만, 소속사와 과거에 한번 마찰이 있었는데, 최정윤이 20살, 세상에 대해서 잘 모를때 소속사에게 계약금 300만원 받았다가 나중에 뭐가 잘못되서 30배를 물려줘야 했던 상황이 있었다고 합니다.

최정윤의 집이 잘사니 큰 어려움이야 없었겠지만 그 뒤로는 계약할때 계약금을 아예 받지 않았다고 하네요. 역시 여유가 있어야 저런 선택도 가능한 것 입니다.


이정도면 최정윤과 최정윤 남편에 대한 궁금증이 많이 풀리셨나요?^^

하트 아래 [카테고리 다른글] 보시면 다른 스타 집안에 대한 글들도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