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정준영 재력 과 정준영 아버지 직업 루머 국정원 선교사



Mnet '슈퍼스타K4' 정준영이 재력남임을 증명했습니다.

정준영 재력은 '비틀즈코드2'에서 드러났습니다. 

방송에는 슈스케4의 멤버들인 로이킴 딕펑스 홍대광 정준영 유승우 허니지 이지혜가 출연했는데요. 

그렇게 오랜 시간이 지난건 아닌데 참 오랫만에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특히 정준영은 "딕펑스가 우승하길 원했다"고 밝혔는데요. 

정준영이 절친인 로이킴이 아닌 딕펑스를?? 왜 딕펑스가 우승하길 바랬을까요?


 

그 이유는 딕펑스가 우승하면 강남에서 같이 살기로 했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정준영 재력은 이 이야기를 하다가 나오게 됐는데요. 정준영은 지금 자신의 살고 있는 집을 언급하며 "건대와 강남에 살고 있다. 집이 작다. 그런데 딕펑스 형들이 우승을 하면 집이 커지지 않느냐"라고 덧붙여 MC들이 뭐 하나 잡았다는 눈빛으로 정준영 재력에 대해 캐묻기 시작했습니다.

MC들은 깜짝 놀라며 정준영에 "집이 두 채인 거냐"고 묻기 시작했고, 정준영은 "건대집도 내 집이고 강남집도 내 집이다. 건대집은 좀 큰데 강남 집은 작다. 원래 건대 집을 정리하고 강남으로 들어가려했다. 그런데 건대집이 안 나가서 그냥 둔 거다"라는 설명을 통해 정준영 재력이 드러났습니다.

 

MC들이 여자들 때문에 강남으로 가려는거냐라고 묻자, 정준영은 "건대에서 강남으로 옮긴 이유는 놀때 편해서 그런 거다. 주로 있는 곳이 클럽인데 택시 타고 집에 가기 힘들기 때문에 강남으로 이사한 거다" 라고 말해 정준영 다운 솔직하고 담담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를 들은 로이킴은 엉뚱하게도 "자본주의적으로 보면 이해가 간다"며 말해 재미를 주었습니다.

 

정준영 재력 기사를 보면 대부분 정준영은 왜 돈이 많을까? 정준영 아버지.. 부모님은 뭐하시는 분일까 라는 의문이 생기게 됩니다

정준영 아버지에 대한 루머중 재미있는건 정준영 아버지 국정원 설인데요 ㅎㅎㅎ 어떻하다가 정준영 아버지가 국정원에서 일한다는 루머까지 생기게 됐을까요?

정준영 아버지가 십수년 동안 10개국 정도를 돌아다닌점, 그리고 한 국가 안에서도 여러도시를 돌아다니면서 살았다는 이야기들이 퍼지면서 정준영 아버지 국정원설이 나온것 같습니다. ㅎㅎ

한 사이트에서 국정원썰에대해 재미있게 요약해놓은것을 보자면.

 

1. 정준영 아버지가 한참 전 세계를 돌아다닐 무렵에는 비자 따기가 매우 어려웠음에도 불구하고 17년동안 어느나라를 가던지 온가족이 비자를 한번에 다 딴 점이 놀랍다.

2. 여기저기 다양한 나라만 돌아 다닌게 아니고 각 나라안에서도 여러 지역을 왔다갔다하며 살았다.

3. 당시 일본 영국등 비자를 따고, 각 나라에서 여러군데서 거주하려면 돈이 매우 많거나, 신분이 확실하거나 둘 중에 하나여야 한다는점

4. 정준영 당시 친구들에게 아버지의 신분에 대해서 작은 사업한다고 말했고, 정준영 형은 사업가나 외교관은 아니라고 글썼다가 삭제했다고…

5. 너무 많은 나라를 돌아다녀 선교사나 목사가 아니냐는 말이 나왔지만, 집안이 천주교라 선교다닌건 아니다.

 

이런말들이 있었네요 ㅎㅎㅎ

11월달에 정준영 집이 나온적이 있었는데, 그냥 평범해 보이는 가정이었습니다. ㅎㅎ 국정원에서 중요한 일을 하시는 분이라면 이렇게 신분이 쉽게 드러날리가 없죠^^ 한마디로 재미로 보는 루머이구요

정준영과 헤어지는 장면이나, 정준영 집이 나왔을때는 정준영 아버지는 중국에 출장을 언급한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때 정준영 아버지는 아들에게 편지도 썼었는데요.

편지에는 "너를 모르는 사람들이 너에 대해 함부로 말하는 부분이 마음 아프고 안타까웠다. 너처럼 다정한 아이를..너를 사랑하고 응원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힘입어 마음껏 무대를 펼치기 바란다. 사랑하고 자랑스럽다" 라고 쓴 평범한 아버지의 사랑이 담긴 내용이었습니다.

정준영 아버지는 결국 사업가라는 결론~

당시 동영상 한번 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