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김민준 심경고백 슈스케4 김민준 몸캠 동영상 사진 관련



김민준 심경고백 슈스케4 김민준 몸캠 동영상 사진 관련 

김민준 심경고백이 인터넷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Mnet '슈퍼스타k4'에서 탈락한 김민준과 김민준 과거 몸캠사건에 관한 인터뷰를 보도했는데요. 김민준은 일단 부정할 수 없는 사진과 영상이 있는만큼..(예전 박얘쁜이 사건과는 다르게 너무나 선명하고 또렷하게 나와버린…) 해당 인터뷰에서는 김민준 노출 몸캠 동영상에 관한 대화가 주를 이룹니다.

김민준 심경고백 - 김민준은 옛 여자친구를 떠올리며 김광진의 '편지'에 여자친구에 대한 그리움을 담아 불렀고 이에 심사위원들은 그의 마음에 깊이 감정이입되며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방송 직후 김민준은 안타까운 여자친구에 관한 사연과 잘생긴 얼굴, 노래 실력까지 시청자의 주목을 받으며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지만, 과거에 찍은 노출동영상이 유출되면서 위기에 직면하게 된다.

 

김민준은 알몸이 노출된 몸캠 동영상에 대해서 "동영상 속 남자는 제가 맞다"며 "제가 잘못한 게 분명하고, 그렇기 때문에 변명하고 싶지는 않다. 용서를 구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사실 용서를 구할 일은 아니라고 봅니다. 한참 젊고 혈기왕성할때이고.. 그걸 성인끼리(아마도) 동의하에 서로 즐긴 것인데, 유출 시킨사람이 죄를 받아야지 김민준이 사과까지는 할 필요가 있을까요

김민준 심경고백 – 위 사진이 김민준 노출 몸캠 동영상의 일부 입니다. 그대로 올릴 수는 없어서 잘랐는데요. 김민준이 군인 신분이었고, 군대 다녀오신분들은 군인시절 여자에 대한 욕구가 굉장히 크다는걸 잘 아실겁니다. 아무도 몰래 즐긴 사생활인데 유출이 되긴 했지만, 백지영이나 오현경 사태때 처럼 동영상이 아직 돌지 않는게 다행이네요

김민준 심경고백은 이어졌는데요 "평소 굉장히 긍정적인 편인데, 동영상 사건이 있고 태어나서 처음으로 안 좋은 생각을 했다"며 "당시 '포기할 수 없다'는 의지를 보이고 싶어 슈퍼위크 무대에서 김범수의 '지나간다'를 불렀다"고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김민준은 방송에서 큰 주목을 끌고 난 후에, 이제 잘될일만 남았을 테니 기분이 매우 좋았을 것입니다. 김민준 노래실력에 비주얼이면 가수데뷔는 사실 힘들지 않다고 봅니다. 예능감이야 기를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갑자기 방송직후 이런일이 터져버려 얼마나 당황했을까요. 유출시킨 정신이상자를 끝까지 색출해서 잡아내야 두번다시 이런일이 쉽게 일어나지 않을텐데요.. 우리나라 경찰 사이버수사대는 실력이 세계 어느나라보다 앞서있고 노하우도 많이 쌓인만큼 이런 범인을 잡을 수는 없는지 궁금합니다.

 

김민준 심경고백 몸캠영상 – 김민준 몸캠영상에서 캡쳐한 사진중 한장 입니다 원본은 8분짜리 영상인데요, 김민준 몸캠 동영상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있는걸로 봐서는 언제 한번 토렌트를 통해서 풀리지 않을까 하는데요. 어릴때 한번 실수로 열심히 살고자 하는 한 젊은이의 미래에 걸림돌이 되지 않았으면 합니다.(저한테 없으니 댓글이나 메일보내지마세요-_-)

조금 안타까운 것은 이 동영상이 슈스케 녹화 이후라는 말이 있던데, 만약 사실이라면 김민준의 자기관리 능력이 너무나 아쉽다는 것입니다. 방송에까지 나왔으면 많은 사람들이 알텐데 굳이 왜 인터넷으로 이런걸 했을까요.

물론 동영상을 주로 녹화해서 유출시키는 사람은 남자들이고… 여자가 저걸 녹화하리라고는 생각지 못했을 수 도 있습니다.

김민준 정도면 밖에 나가서 헌팅을 해도 무리가 없을텐데.. 왜 하필 인터넷으로 몸캠을 해서 이런일을 당했는지, 당시 김광진의 편지를 불렀을 때 참 느낌이 좋아서 앞으로 잘되는걸 보고싶었는데 너무나 아쉬운 대목입니다.

 

오마이갓

김민준 심경고백을 들으니 본인도 참 답답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도 부정할 수 없게 선명하게 찍혀버린 자신의 모습이 인터넷에 나돌아 버리는데, 인정하기도 부끄러울테고.. 그것만 아니었으면 김민준 외모와 이미지 안타까운 사연등 여성팬들을 엄청 몰고다닐 요소들을 완벽하게 갖춘 가수가 됐을텐데요

저 사진이 한동안은 두고두고 따라 다닐텐데 본인으로서도 엄청나게 화나고 답답하겠습니다.

김민준 몸캠 영상이 아직은 돌고있진 않지만, 나중에 김민준이 뜨고 나면 어떻게 될지 모를 일입니다. 수많은 스타들의 노출동영상이 무명시절에는 유출되지 않았다가, 결정적인 순간에 터져나왔으니까요

 




제2의 박예쁜이 사건이 되진 않을지..(해당 유명인은 본인 아니라고 했으니까 뭐 상관없겠죠? ㅋ) 벌써 한참 오래전에 터진 얘쁜이 사건도 이렇게 꼬리표처럼 따라다니니.. 김민준도 가수활동 하려면 단단히 맘 먹어야 겠습니다.

하지만 모든건 지나가기 마련입니다.

김민준 몸캠 동영상과는 비교도 되지않는 큰 사건들이 많았습니다. 그것도 여자 연예인들이니 얼마나 상심과 충격이 컸을까요. 하지만 꿋꿋하게 이겨냈고, 그들이 가진 실력으로 팬들에게 사랑받고 인정받아 탑스타로서 활동을 잘 하고 있습니다(위 사진과 관련된 사람 말구요)

 

김민준 심경고백이 팬들의 마음속에 진정성있게 와닿아 김민준이 앞으로 활동하는데 큰 지장이 없었음 좋겠네요

 

김민준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