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첫눈 소식 - 서울 청주 첫눈 솔로들은 우울모드 시작



서울 첫눈 청주 첫눈 솔로들은 우울모드 시작

언제나 기다려지는 첫눈소식! 오늘 난데없이 갑작스레 첫눈이 왔어요 어우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네요.. 조금 두터운 후드티 하나 입고 나갔다가 덜덜 떨었네요. 추운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최악의 뉴스인데요 ㅋㅋ 당분간 초겨울 날씨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전 겨울이 좋아요~ 첫눈 보니까 기분도 좋아지고 ㅎㅎ

눈없는 나라는 정말 무드가 없을듯 ~

"가을비는 내복 한 벌이다" 라는 속담이 있다고 합니다. ㅎㅎ 지금 일부지역에서 첫눈이 아닌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비가 그치는 오늘 저녁 부터는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본격적으로 추워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추워진 날씨에 첫눈 소식이 전해졌네요!! 첫눈이 내린 서울은 현재기온이 7도 체감기온은 5도에 머물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서울에는 초속 5m의 바람이 불고 있다고 하네요 ㅡ.,ㅡ;; 퇴근길 무렵인 저녁 6시에는 서울 기온이 5도 밤 9시에는 3도까지 내려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 내일은 올해 가을 들어 가장 추운 아침을 서울 기온이 0도까지 내려간다고 합니다 ㅡ.ㅡ;;;

대관령 -5도, 문산과 영월 -3도, 충주 -1도 등 중부 내륙은 영하권의 기온을 보이는 곳이 많겠습니다. 내일 낮에도 서울 6도, 대전 8도, 광주 10도 등 오늘보다 2~3도 가량 낮아 춥다고 하니 내복 입으세요 ㅡ.ㅡ; 가오 따지다가 감기 걸립니다 따뜻한게 최곱니다 진짜

 

Arienrhod
Arienrhod by asrai 저작자 표시비영리

여러분에게 첫눈은 어떤 의미인가요? 첫눈은 행복을 뜻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그리고 세상이 하얗 변하게 되는 첫날이니 만큼 뭔가 새로운 시작이란 의미도 있지 않을까요?

첫눈은 커플과 아이들에겐 행복이요.. 솔로부대에겐 외로움과의 전쟁선포입니다 ㅎㅎ

소복소복 쌓인 눈길을 걷고 싶네요~

첫눈 오니까 여러가지 기분이 드는게 묘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