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25중 추돌사고 김포 고가차도 빙판길 주의하세요



날씨때문에 25중 추돌사고라는 엄청난 사고가 났습니다. 김포의 한 고가차도에서 빙판길 떄문에 25중 추돌 사고가 발생했는데요. 다행히 아직 사망자는 없는걸로 밝혀졌고, 부상 3명이라고 합니다.(중상이 없길…)

25중 추돌사고가 일어난지 몇시간 지나지 않았는데요.경기도 김포경찰서에 따르면 25중 추돌사고는 오전 8시쯤에, 장기동 쌍용예가 아파트 앞에 위치한 고가차도 내리막길에서 차량25대가 연쇄 추돌한 사고라고 합니다.

이번 25중 추돌사고는 빙판길+내리막길+커브라는 위험요소를 여러가지로 갖춘 곳에서 벌어졌는데요. 서울에서 김포 한강신도시 방향으로 달리던 차량25대 중 가장 앞에 가던 차량이, 갑자기 미끄러지면서 급브레이크를 밟으면서 뒤따라 오던 차량들이 잇따라 추돌한것으로 밝혀지고 있습니다.

 

25중 추돌사고로 사고차량 운전자 등 3명이 긴급후송되어서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 큰 부상이 아니길 빕니다.

25중 추돌사고과 관련해서 담당 경찰은 이날 오전 내린 비가 얼어붙어 도로가 미끄러워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운전자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지금 도로 뿐만 아니라, 갑자기 비가 내리면서 길 전체 살얼음이 여기저기 생겼습니다. 제 친구도 걷다가 넘어졌다고 카톡이 왔는데요. 다행히 다치진 않았지만 분명 이런날씨에 부상자들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글 보시는 분들은 길다닐때 운전할때 조심 또 조심하시구요.. 남이 볼때 이상하더라도..

뒷차가 빵빵거리더라도 일단 너도나도 다치지 않는게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조심조심히 다니세요

빙판길 교통사고로 시크릿도 다치더니 더이상 큰 사고가 없이 조용히 겨울이 지나갔으면 합니다.

 

잠시 작은 여유를 위해서 준비한 동영상 하나 보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