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수지 교복사진 설리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앨범사진



미쓰에이 수지 졸업사진이 공개되었네요. 수지는 뭘해도 이렇게 관심받으니 좋겠습니다.교복이 좀 촌스럽긴 하지만 수지 외모로 다 커버가 되는군요^^ 약간은 짧아보이는 교복치마같긴 하지만, 워낙 수지가 섹시한 의상을 많이 입고나왔던 터라, 어색하지 않습니다.

 

수지가 재학 중인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의 졸업식이 열렸다고 하네요. 그래서 졸업앨범에 실린 수지 교복사진이 공개된것인데요.  커뮤니티와 SNS 통해 수지뿐만 아니라 이 학교를 졸업하는 학생들의 졸업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있습니다.

 

수지 교복사진 이외에도 누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서 졸업을 했을까요? 수지 외에도 주니엘, 에이핑크 손나은 홍유경, 에프엑스 설리 등 많은 아이돌스타들이 졸업했다고 합니다. 와 이학교 다니는 남학생들은 공부를 할 수 없겠네요

조금 교복이 촌스럽긴 하네요

오히려 수지는 이 교복사진이 훨씬 이쁘죠?

그럼 다른 졸업생 교복사진도 볼까요?

같은옷 다른느낌 수지 교복사진과는 다르게 설리는 참 잘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수지가 좀 성숙해 보이는 얼굴이고, 설리는 어려보이는 얼굴이라 그런지 훨씬 학생답게 보이네요

같은옷인데 이렇게 달라지는군요^^

전체사진입니다. 와 아이돌 고등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