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불후의명곡 다시보기

일락 크게라디오를켜고 듣기 [동영상 다시보기]



일락 크게라디오를켜고 무대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일락 정말 오랫만에 보네요 그동안 어디서 뭘하고있었나요~?^^ 불후의명곡이 좋은점은 이렇게 실력있지만 뜨지 못한 가수들을 출연시켜주는것인데요. 너무 많은 가수들과 하루하루 쏟아져나오는 수많은 곡들 사이에서 파묻혀 잊혀졌던 가수중 하나인 일락이  크게라디오를켜고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일락 크게라디오를켜고 – 불후의명곡 임재범 편

 

일락이 '크게 라디오를 켜고' 무대는 원맨밴드로 멋진 모습 보였는데요.  오늘 '불후'에 첫출연한 일락은 크게라디오를켜고 무대에 앞서서 "일락에서 '락'처럼 무대를 즐기고 오겠다"며 "'원맨밴드'라는 말을 들어봤냐. 1절은 내가 혼자 악기를 다 할 예정이다. 기대 많이 해달라"고 자신감있고 밝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일락 크게라디오를켜고 – 불후의명곡 임재범 편

항상 많이 긴장하는 모습만 봐오다가 이런 모습을 보니 보기좋네요^^

일락 크게라디오를켜고 무대는 아주 편한 마음으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락 혼자서 피아노 연주와 기타를 치며 임재범의 '크게 라디오를 켜고'를 불러나갔는데요. 참 다재다능한것 같네요^^ 일락은 '불후' 첫 출연인데다 앞에 락의 빅브라더 임재범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전혀 긴장하지 않은 채 무대 위에서 즐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일락 크게라디오를켜고 – 불후의명곡 임재범 편

일락 크게라디오를켜고 무대에 전설 임재범은 "헤비메탈이라 어떻게 편곡할까 궁금했는데 신나게 한 것 같다" "일락은 처음 나온 지도 몰랐다. 첫 무대 치고 편하게 한 것 같다. 재밌었다"고 감상평을 전했습니다.

 

일락과 임재범의 크게라디오를켜고 각각 들어보시죠^^(아래 가사도 있습니다)

 

다른 가수들의 노래입니다.^^

유미 사랑보다깊은상처 듣기 [동영상] 박완규 듀엣 고음폭발

데이브레이크 이밤이지나면 듣기 [동영상 다시보기] 임재범

정동하 비상 듣기 [동영상 다시보기] 임재범 비상 가사

김태우 고해 듣기 [동영상 다시보기] 임재범 불후의명곡 우승

신용재 너를위해 듣기 [동영상 다시보기] 포맨 임재범

크게 라디오를 켜고 가사(불푸이명곡 버전)

(수정) 어이없지만 가사 공유가 저작권 침해라고 해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