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보이스코리아 2 다시보기

배두훈 그남자 보코2 다시보기 배두훈 현빈노래 보이스코리아2



보이스코리아의 훈남 배두훈.

해병군복이 너무나 잘 어울리는 배두훈이 그남자를 불렀습니다. 

보이스코리아2는 생방송을 앞두고 마지막 대결을 펼쳤는데요. 

누구하나 포기할 수 없는 절박함 앞에서 자신이 가진것 이상을 보여주는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배두훈 그남자는 아주 좋은 선곡이라고 생각했는데요

배두훈이 얼굴도 잘생기고 목소리도 발라드에 잘 어울리기 때문에 이번에 여심을 확 끌 수있는 무대가 되지 않을까 예상 했습니다.

 바다의 정우성이라고 불리는 배두훈. 그만큼 여자팬들을 많이 가진 배두훈입니다. 거기다가 가창력까지 갖춰 경쟁력있는 참가자인데요. 이번에 만만치 않은 상대들과 만났습니다. 

비주얼 대결에서 승리했던 배두훈... 이기고 올라왔지만 첩첩산중! 강자들과의 대결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수경력이 있는 나아람.. 그녀의 이름을 알리고 싶다는 간절함으로 여기까지 왔기때문에 나아람도 포기할수가 없습니다.

 

배두훈 그남자

신승훈 코치팀의 마지막 대결 ..

배두훈 그남자

최성은 나아람 두사람다 강적!! 배두훈은 두사람을 넘을 수 있을까요?

후임의 적극적인 아부에 기분이 한껏 좋아진 배두훈.. 후임이 군생활 잘하네요 ㅋㅋ 방송에서 저렇게 띄워주다니 배두훈 전역때까지 이쁨받을듯 합니다.

배두훈은 여심을 한번 확 끌어와봐? 라며 자신감을 보이는 여심 이리오너라 ㅋㅋ

 

배두훈 그남자

배두훈 그남자

배두훈이 지금까지는 빠르고 경쾌한 곡들을 불렀는데, 이번에는 자신의 다른 매력을 보여줄 애절함이 있는 곡으로 승부를 하겠다고 합니다. 배두훈 그남자 왠지 잘 어울리지 않나요?^^

여자들이 더 좋아할듯 합니다.

발라드 황제 신승훈이 코칭해주기 때문에 그남자 무대가 더욱더 멋진 무대가 될것같습니다.

얼굴도 잘생겼는데 노래까지 잘하면 되겠냐며 칭찬인지 짜증인지 ㅎㅎㅎㅎ 귀엽습니다.

윤성호도 배두훈이 비주얼과 실력을 고루 갖추고 있기 때문에 흠잡을수 없다며 경계합니다.

그리고 또한번 신승훈의 깨알같은 코치 ㅋㅋㅋㅋ 발라더의 생명은 턱선! 잠시도 방심하지말고 턱선을 살려야 한다고 ㅋㅋㅋㅋ

빛납니다. ㅋㅋㅋㅋ

현빈이 불러 대박났던 드라마 '시크릿가든' OST '그 남자'.. 배두훈 그남자 무대 어떨까요? 배두훈의 매력을 극대화 시킬 곡을 골라 큰 점수를 받을듯 합니다 배두훈은 "그동안 밝고 신나는 곡을 많이 불렀는데 이번에는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여심을 확실히 사로잡겠다"라고 말하며 배두훈 그남자 선곡이유를 밝히면서 애절한 발라드를 불렀습니다.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

관련링크 : 연영과, 연예인 기획사

배두훈 그남자 잘 들으셨나요?^^ 보이스코리아2 배두훈이 감성적인 보이스를 보여줬던 배두훈 그남자 무대.. 배두훈은 여심뿐만 아니라 코치진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생방송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배두훈 그남자 방송된 무대는 시청률도 좋았다고 하네요.

ⓒu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