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불후의명곡 다시보기

문명진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 / 문명진 최종우승 불후의명곡



 

 

문명진 최종우승 했네요. 문명진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 노래 다들 감명깊게 들으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문명진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를 오늘 날씨가 비도 오고 그래서 더 집중됐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문명진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 곡 중반부부터 반전이있었는데요.

저 뿐만 아니라 관객석까지 신명날 수 있었던 아주 즐겁고 훌륭한 무대였습니다.

문명진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 무대가 100회 특집 들국화 편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문명진 최종우승한 이번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100회 특집 들국화 편.(5월 18일)

 

불후의명곡 문명진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 / 문명진 최종우승

R&B의 정석이라는 문명진은 이번에도 아주 훌륭한 무대를 보여주며,  407표를 받아서, 문명진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며 그의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이렇게 멋진 가수가 지금까지 왜이리 뜨지 않았던걸까요?

문명진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 무대는 최종우승을 할 가치가 충분했다고 생각합니다 이날 6연승을 달리던 1부 우승자 정동화는 아주 강적이었는데요.

 

이번에도 정동하 쭉 최종우승까지 할거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문명진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 무대를 보고나니, 문명진이 최종우승 하겠구나 라는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결국 문명진은 정동하를 12표 차이로 이기고 1승을 기록했고,

문명진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 무대에 이어서 나온 힙합그룹 부가 킹즈의 '사노라면'도 따돌리며 최종우승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심취한듯한? 들국화 전인권

오늘(18일) 방송됐던 '불후의 명곡2'는 100회특집으로, 들국화 편 2부로 진행되었는데요. 문명진 뿐만 아니라 출연자들이 모두 쟁쟁했고 각자의 노래 또한 매우 신경쓴 흔적이 보일정도로 우열을 가리기가 힘들었을 정도로 열띤 경쟁을 펼쳤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문명진은 들국화의 노래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를 선곡했는데요. 중반부부터 곡의 분위기가 급격하게 달라지면서 문명진과 친분이 있는 허니패밀리가 나오면서 아주 신명나는 무대로 바뀌기도 했습니다. 허니패밀리와 완벽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며 들국화 멤버들까지 무대에 빠져서 즐기는 듯 했는데요.

 

허니패밀리 정말 오랫만에 보는것 같았습니다. 문명진이 일부러 허니패밀리 무대에 세워준걸까요?^^ 여튼 문명진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 무대는 이런 분위기라면 아침이 올때까지 즐길 수 있겠다 싶을 정도로 감동과 즐거움이 있었습니다.

 

중반부에 분위기가 반전되며 무대로 뛰어나와 흥겹게 무대를 달궈준 허니패밀리

그런 문명진의 무대는 명곡판정단으로부터 407점을 받아 5연승을 해오던 들국화 편 1부 우승자 정동하를 꺾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문명진 최종우승 소감에 관해 인터뷰를 할때 "태어나서 처음 받아보는 상이다. 어머니가 제일 좋아하실 것 같다. 늦게나마 어머니에게 효도하게 되어 기쁘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는데요.

관객들도 일어나서 함께 적극적으로 호응하고, 나이가 지긋한 들국화 멤버도 푹 빠졌던 무대

그리고 문명진의 무대를 본 들국화의 멤버 전인권은 "그냥 대단해요. 미래가 밝은 거 같아요"라며 담백한? 칭찬을 해줬습니다. 그리고 동료가수 더원도 "자신이 하고 싶은 대로 옷을 벗고 나온 거 같다"며 "이게 '문명진이다'고 말하는 거 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크게 칭찬하는 모습을 보이며 문명진 최종우승을 축하해줬습니다.

 

아래는 문명진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 동영상 입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