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지드래곤 세상을흔들어 뮤직비디오 동영상 / 지드래곤 티저



‘지드래곤 세상을 흔들어’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습니다. 지드래곤 세상을흔들어 뮤직비디오.. 기대되는데요. 지드래곤 세상을흔들어는 제목만큼 또 국내 가요계에 얼마나 큰 파장을 몰고올지 기대됩니다.



빅뱅 멤버 지드래곤의 26번 째 생일을 맞아 솔로 2집 앨범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지드래곤은 단순히 아이돌이 아닌, 작사 작곡과 기획능력까지 갖춘 전천후 능력을 가진 연예인같습니다.

 

지드래곤 세상을흔들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 지드래곤 티저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지드래곤의 솔로앨범 수록곡인 ‘세상을 흔들어’ 티저 영상을 발표되면서 많은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데요.

블랙, 레드, 화이트 세 가지 컨셉트로 제작된 이번 티저 영상은 비디오 아트로 꾸며져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드래곤 세상을흔들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 지드래곤 티저

이번에도 뭔가 지드래곤 스러운 강렬한 느낌을 주는 의상.. YG 연예인들이 좋은점은 2NE1도 그렇고 국내 다른 연예인들하고는 확실하게 차별화된 비주얼입니다. 유행이나 다른 연예인을 따라하는것이 아닌 자기들만의 색깔이 뚜렷해서 참 좋은데요.

YG 연예인들은 연예계에서도 뭔가 패션을 주도하는 느낌을 줍니다.

 

지드래곤 세상을흔들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 지드래곤 티저

닭머리 컨셉..?.. 아참 이번 지드래곤 세상을흔들어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지드래곤은 자신의 생일인 18일을 의미하는 ‘8180만원’을 기부하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지드래곤 세상을흔들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 지드래곤 티저


참 의미있는 행동입니다.

적은돈이 아니므로, 저렇게 기부할 수 있다는건 참 대단하죠

다른 연예인들도 자신의생일에 받는것이 아닌 배푸는 행동을 한다면 좋겠네요

이번 지드래곤의 기부는, 자신의 생일을 의미하는 ‘8,180만원’을 ‘승일희망재단’에 기부하기로 한 것인데요.

‘승일희망재단’은 지누션의 션과 루게릭병을 앓고 있는 前 농구선수가 박승일씨가 공동대표로 있는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재단 입니다. 

지드래곤은 같은 소속사 선배 가수인 션을 통해 그동안 자신에게 큰 사랑을 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고 하네요.

루게릭 병이란??

신경운동세포질별 중 가장 대표적인 질환으로 흔히 루게릭병이라고 불리는 병입니다. 대뇌피질의 상부운동신경세포와 뇌줄기 및 척수의 하부운동신경세포 모두가 진행성으로 사멸하는 특징을 가집니다. 주로 50대 후반부터 발병하는 경우가 많으며, 진단 후 평균수명은 약 3~4년 가량됩니다.

아직까지 뚜렷한 치료방법이 없는 질환입니다. 하지만, 병의 경과 중에 발생되는 증상을 해결하고 합병증을 예방하며 삶의 질을 높이는 보존적 치료가 권장되고 있다고 하네요

지드래곤 세상을흔들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 지드래곤 티저

이번 지드래곤 세상을 흔들어는 YG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신인남자그룹 데뷔 과정을 다룬 프로그램 ‘WIN’의 타이틀로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YG는 뭔가 각자 개성이 매우 강하지만 연계성과 팀웍이 느껴집니다

티저 영상 마지막에 등장하는 쿠데타(coup d’Etat)라는 문구는 지드래곤의 솔로 2집이 몰고 올 반향에 대해 예고하고 있습니다.

여튼 이번 지드래곤 앨범 기대되네요. 이젠 빅뱅이라는 이름보다 지드래곤이라는 이름이 더 커져버린듯 합니다. 그만큼 존재감이나 수입면에서도 독보적인 지드래곤.. 쑥쑥 커서 세계적인 스타가 되었으면 좋곘네요

귀여운 지드래곤 과거 모습 보기 - http://marke.tistory.com/1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