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인천n방송 온에어 보는방법,스마트폰으로 오디션보기 인천n스타,인천엔방송,인천엔스타 obs 온에어



인천n방송 온에어 보는방법,스마트폰으로 오디션보기 인천n스타,인천엔방송,인천엔스타

인천n방송에서 재미있는것을 하네요.  스마트폰을 이용해 오디션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인천N스타' 본선 대회가 송도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인천n방송을 통해서도 볼 수있다고 하는데요 인천n스타가  열리는 시간은 13일 오늘이며,  송도 지타워(G-TOWER) 강당에서 오후 3시부터 시작이라고 합니다.

인천n방송에서 주관하는 인천n스타가 11월부터 시작했다고 하네요. 저는 몰랐는데 이렇게 재미난게 있었군요^^ 신선합니다. 3주동안 인천N방송이 온라인을 통해서, 오디션을 보고자 하는 사람들의 노래실력을 평가했고, 예선을 진행해서 주간 조회수 + 전문가 평가 등을 통해서 8개 팀을 선발했다고 합니다.

이거 티비에서 하는것과는 다르게 또 색다른 즐거움이 있을듯 합니다. 인천n방송 온에어 보는방법부터 인천n스타 즐기는법 알아볼까요

 

우리나라에는 정말 끼있는 사람들이 많은것 같아요. 오디션 프로글램들을 보면서 더 크게 느껴졌는데요. 이번 인천엔방송에서 하는 인천엔스타 프로그램에는 아직 큰 축제가 아니라서 그런지 초대가수로 백청각이 나온다고 하네요.

 

인천N방송을 통해서도 방송으로 하고, 아니라 OBS를 통해서도 나중에 녹화로 1시간 특집 방송을 한다고 하네요. 이번 인천n스타 우승자들에게는 디지털 음원 싱글제작 기회를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천N방송 전속 대표모델 활동의 기회를 1등∼3등에게 준다고 하는데요

 

향후 가수의 기회를 준다고 하는데, 이걸 어떻게 줄런지;;

인천n스타 보시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인천n방송 온에어는 PC와 스마트폰 모두 가능한데요, PC에서는 http://www.incheonntv.com/ 여기서 보시면 되구요  스마트폰에서 인천n방송 온에어 보시려면 어플받는곳에서 인천N방송을 검색해서 앱을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인천n방송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바로 인천n스타가 크게 나옵니다.

 

이런것도 있더군요. 재미있는 채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