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김사랑 친동생 얼짱강사 김대혜 노원구 학원강사



유전자의 힘은 대단하군요^^ 얼굴 몸매 둘다 대한민국 1% 안에 드는 김사랑의 친동생까지 손꼽힐 정도로 훈훈한 미남이네요^^ 김사랑은 별다른 활동을 하지도 않음에도 불구하고 남자들이 많은 커뮤니티라면 김사랑 사진은 꾸준하게 올라올 정도로 인기가 여전한데요.

이쁜누나 김사랑의 인기덕에 덩달아 김사랑 친동생까지 뜨네요^^

 

김사랑 친동생은 우월한 유전자 남매라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사랑 친동생은 누나와 함께 한번씩 화보도 찍으며 몇번 얼굴을 알린적이 있는습니다.

이번에 뜬 김사랑 친동생 사진은 '김태희 남매 위협하는 김사랑 남매'라는 제목과 함께 올라왔는데요.  김사랑과 친동생 김대혜는 2009년 MBC 드라마 '신데렐라맨'으로 데뷔한 적도 있을 정도로 비주얼이 되는 훈남 동생입니다. 그리고 대부분 기억은 못하지만 영화 '악마를 보았다'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드라마 영화 출연 뿐만 아니라 한때 김사랑의 친동생은 누나와 스포츠브랜드 화보 모델(아래 사진 참고)로도 활약했습니다.

드라마 영화 스포츠브랜드 화보모델 등 다양한 경력을 거쳤지만, 이번에 올라온 게시물에는 김사랑 친동생 대혜씨는 의외로 한 영어전문학습 사이트에서 중고등 영어 강사로 활동 중인 모습이 올라왔습니다.

 

김대혜는 현재 서울 노원구 중계동에 있는 모 학원에서 중등부 영어강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대혜는 경원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출신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그의 영어강사 활동은 갑작스러운것이 아니라 2년 전부터 영어 관련 교재도 출간하는 등 '얼짱 영어강사'로 유명세를 펼치고 있었다고 합니다.

 

위 사진을 보면 얼짱강사로 불릴만 하네요^^ 185의 키에, 학생들을 가르칠 정도의 지적인면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손꼽힐정도로 이쁜 누나까지 부족한게 없는 부러운남자네요^^

 

무슨 화보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런것도 찍습니다 왼쪽이 김사랑 친동생 김대혜.

김사랑 친동생 김대혜씨 김태희-이완 우월유전자 남매 라이벌이 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