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이현우 차글차글 20종 세트 + 애교3종



이현우 차글차글 20종 세트 + 이현우 애교3종

 

차은결은 설리 앞에서 '자아찬양 개사곡'인

너귀사한깨멋(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한 입에 깨물어 주고 싶게 멋있는) 은결송'ㅋㅋㅋㅋ

을 부를정도의 재미있는 성격.

따뜻한 가슴을 갖춘 매력남으로 대한민국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는 ㅎㅎㅎ

 

 

무엇보다 이현우는 지금 인터넷에서 '차글차글 20종 세트'를 통해

한 컷, 한 컷이 모두 다른 분위기를 드러내는 자유자재 표정으로 매력 업그레이드중

이건 애교3종

현재 '설리 앓이' 중인 이현우의 다양한 표정은 팬들로부터 공감과 사랑을 받고 있네요. 설리를 그런 표정으롴ㅋㅋㅋ 바라보면서 자석에 끌린 듯 넋을 놓은 표정을 하고, 본인도 모르게 훈훈한 아빠 미소를 짓기도 하고, 애절한 눈빛을 보내는 등 짝사랑에 빠져 있는 모습을 매우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있네요.

 

네티즌들은 '구자철+오글오글'의 합성어인 '구글구글'에서 착안한

 

 

'차은결'과 '오글오글'을 합친 '차글차글'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정도로 이슈 입니다 ㅋㅋㅋ

모르면 남들 대화할때 멍때리는 이슈 조회수 베스트!

 

2012/09/11 - 안녕하세요 처제사랑 이거 미친거야 설정이야?

김하늘 유지태 인생영화 통틀어 첫키스상대..

티아라 제주도 야유 녹음파일 공개

헨조그레이시 불량배 제압 실시간 트위터 중계

티아라 제주도 반응모음

먹거리x파일 착한떡집편

이현우 차글차글 20종 세트가짜다 <- 현재글

피에타 황금사자상 수상 대한민국의 쾌거!

비몽 이나영 목매달려 죽을뻔

티벳궁녀 과거 귀여운사진

티벳궁녀 뮤비

밀라요보비치 레지던트이블5 립서비스

이아현 입양




↓ SNS으로 주변에 먼저 알려 보세요.